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횟집은 총각수산에서! 스끼다시 많이 나오네요! 오징어회 대박!

by GNAD 병원홍보 2018. 7. 2.
반응형

양재 횟집은 총각수산에서! 스끼다시 많이 나오네요! 오징어회 대박!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양재동에 위치한

횟집을 찾아 다녀왔는데요!

바로 총각수산!

스끼다시도 많이 나오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나 행복한 한끼를 먹고 온 곳이죠! ㅎㅎ

양재 횟집은 총각수산에서! 스끼다시 많이 나오네요! 오징어회 대박!

 

 

양재 총각수산 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메뉴를 자랑하네요^^

써나맘은 오늘 오징어회가 먹고싶은데

일반 회도 같이 먹고 싶어서

세트메뉴로

우럭+오징어회를 주문했답니다!

양재 횟집은 총각수산에서! 스끼다시 많이 나오네요! 오징어회 대박!

 

 

그리고 한상 가득 채워주시구요!

아직 스끼다시는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양재 횟집은 총각수산에서! 스끼다시 많이 나오네요! 오징어회 대박!

 

 

그리고 이렇게 스끼다시가 하나씩

채워주기 시작하는데요.

첫번째로는 멍게!

멍게가 완전 싱싱하니

입맛을 돋구더라구요^^

양재 횟집은 총각수산에서! 스끼다시 많이 나오네요! 오징어회 대박!

 

 

그리고 꽁치구이와 초밥까지!

초밥이 회가 크~게 덮여있어서

씹는 맛이 더 일품이었습니다.

양재 횟집은 총각수산에서! 스끼다시 많이 나오네요! 오징어회 대박!

 

 

그리고 계란찜까지!

큼지막하게 나오네요!

이건 별로 안건들였습니다.

그냥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ㅋㅋ

양재 횟집은 총각수산에서! 스끼다시 많이 나오네요! 오징어회 대박!

 

 

그리고 우럭회와 오징어회의 등판!

크~ 딱 보기에도 엄청나게

신선해보이는게

입맛을 돋구어주네요!

양재 횟집은 총각수산에서! 스끼다시 많이 나오네요! 오징어회 대박!

 

 

탱글탱글

큼짐하게 잘 썰어서 주시구요.

신선한게 눈게 확 보여서

여름철에도 걱정없이 먹겠더라구요!

써나맘이 회를 너무나 좋아해서

여름에도 회를 거르지 않고 먹는데요~

이렇게 신선하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더라구요.

스끼다시도 잘 나오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진짜 행복하게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