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동 점심 맛집 하우림에서 육개장 깔끔하게~!

by GNAD 병원홍보 2018. 6. 28.
반응형

양재동 점심 맛집 하우림에서 육개장 깔끔하게~!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양재동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온

하우림 이라는 식당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재동 점심 맛집 하우림에서 육개장 깔끔하게~!

 

 

이렇게 밖에서부터 많은 메뉴가 있어서

무엇을 먹을지 고르고 들어갔답니다.

써나맘은 오늘 육개장으로 결정~!

양재동 점심 맛집 하우림에서 육개장 깔끔하게~!

 

 

이렇게 반찬도 정갈하게 잘 깔려주시네요^^

사람 무지하게 많아서.. 어쩔수없이

합석을 했다는 ㅠㅠ

양재동 점심 맛집 하우림에서 육개장 깔끔하게~!

 

 

짜자잔~! 육개장의 등장이요~!

양재동 점심 맛집 하우림에서 육개장 깔끔하게~!

 

 

흠... 내용물도 많고 다 좋은데

맛이 딱 그맛이네요.

그 마트에서 파는 3분 육개장

딱 그맛이에요 ㅋㅋ

뜯어서 파시는건가.. 뭐 맛이 그렇다구요 ㅎㅎ

양재동 점심 맛집 하우림에서 육개장 깔끔하게~!

 

 

그래도 써나맘은 불구하지 않고

한톨도 남기지 않고 다 먹어버렸답니다.

아주 배부르게 잘 먹고 왔네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다니까

다음에는 다른 메뉴 도전하러 와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