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닭발하면 생각하는 한신포차! 한신닭발은 역시 맛이 좋네요^^

by GNAD 병원홍보 2018. 7. 4.
반응형

닭발하면 생각하는 한신포차! 한신닭발은 역시 맛이 좋네요^^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서 ㅠㅠ

스트레스도 풀겸 매운 음식을 먹으려고

신림동 한신포차를 다녀왔답니다!

닭발하면 생각하는 한신포차! 한신닭발은 역시 맛이 좋네요^^

 

 

한신포차의 대표 메뉴죠!

바로 한신닭발입니다^^

한번 먹어본 이후 이 맛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하는 써나맘...

이제 어느 닭발집을 가도 한신닭발

생각밖에 안나요 ㅠㅠ

닭발하면 생각하는 한신포차! 한신닭발은 역시 맛이 좋네요^^

 

 

이렇게 아주 맛깔쓰러운 닭발..

거의 모든 테이블에 닭발만 드시고 계시만큼

엄청나게 유명하죠!

닭발하면 생각하는 한신포차! 한신닭발은 역시 맛이 좋네요^^

 

 

그 다음 이렇게 콩나물도 얹어주시구

콩나물 국물도 넣어주시면

오래오래 드실 수 있구요.

또 필요하시면 많이 달라고 요청하시면

엄청나게 많이 가져다 주십니다^^

닭발하면 생각하는 한신포차! 한신닭발은 역시 맛이 좋네요^^

 

 

이렇게 탱글탱글하고 윤기흐르는

닭발 완성!

으~ 진짜 이렇게 맛있는 닭발을 먹고

매~콤한 맛에 빠져있으니

오늘 하루 스트레스 받았던

모든 것들이 잊혀지는 이순간...ㅎㅎ

행복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