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점심 맛집 "왕냉면왕돈까스" 돈까스 말고 비빔밥도 맛있어요!

by GNAD 병원홍보 2018. 7. 6.
반응형

양재 점심 맛집 "왕냉면왕돈까스" 돈까스 말고 비빔밥도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써나맘이 양재동에 유명한 맛집

"왕돈까스&왕냉면"이라는

식당에 다녀왔답니다.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 엄청나게

밀려들어오네요 ㅠㅠ

쓰나미인줄...ㅠ

양재 점심 맛집 "왕냉면왕돈까스" 돈까스 말고 비빔밥도 맛있어요!

 

 

왕돈까스 왕냉면의 식당은

메뉴판이 이렇게 벽에도

걸려있어요!

써나맘은 오늘

냉면이랑 돈까스 말고

야채비빔밥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양재 점심 맛집 "왕냉면왕돈까스" 돈까스 말고 비빔밥도 맛있어요!

 

 

진짜 시킨지 2분만에 나와버리는

클라스.... 엄청빨리 나오네요!?

야채도 하나같이 신선해보이고

딱 좋습니다 헤헤

양재 점심 맛집 "왕냉면왕돈까스" 돈까스 말고 비빔밥도 맛있어요!

 

 

이렇게 열심히 비벼주시면 됩니다.

계란도 섞여 있어서 참 좋아요 ㅎㅎㅎ

계란후라이 중독자 써나맘!

양재 점심 맛집 "왕냉면왕돈까스" 돈까스 말고 비빔밥도 맛있어요!

 

 

취향대로 고추장 넣고

슥슥 비벼주시면

이렇게나 이쁜 야채비빔밥이

완성되는데요!

진짜 맛깔스럽지 않나요!?

야채가 신선하다 보니까

그냥 맛이 끝내주네요^^

사람 엄청 많아서 불편하긴 했지만

맛을 위해서라면...ㅎㅎ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