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천 이동면 갈비촌 이동갈비 전문점 우목정에서 이동갈비를!

by GNAD 병원홍보 2018. 7. 9.
반응형

포천 이동면 갈비촌 이동갈비 전문점 우목정에서 이동갈비를!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포천 이동면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이동면하면 빠질 수 없는 식사 메뉴인

포천 이동갈비를 먹고 왔습니다^^

포천 이동면 갈비촌 이동갈비 전문점 우목정에서 이동갈비를!

 

 

우목정이라는 식당은

이렇게 사람이 너무나도 많이 찾아오고

넓은 주차장과 넓은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장안에 이렇게 분위기 좋게 만들어주어

더 좋은거 있죠!?

포천 이동면 갈비촌 이동갈비 전문점 우목정에서 이동갈비를!

 

 

포천 이동면 우목정 식당의

이동갈비의 가격은

이동생갈비가 33000원이더라구요.

꽤 비싸네...ㅎㅎ

포천 이동면 갈비촌 이동갈비 전문점 우목정에서 이동갈비를!

 

 

이게 바로 이동생갈비입니다!

가격은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꽤 좋게 나와서

나름 만족했답니다 ㅎ

포천 이동면 갈비촌 이동갈비 전문점 우목정에서 이동갈비를!

 

 

근데 어떻게....너무 적게 시킨걸까?

익으면 익을수록 점점 조그라들어서

양이 그렇게 많지 않네요 ㅠㅠㅠ

포천 이동면 갈비촌 이동갈비 전문점 우목정에서 이동갈비를!

 

 

그래두 하나같이 맛있게 구워지는 모습이

입맛을 돋굽니다 ㅎㅎㅎ

아..얼른 구워져라 먹어버리게!

포천 이동면 갈비촌 이동갈비 전문점 우목정에서 이동갈비를!

 

 

이렇게 소스까지 범벅해서 먹으면

크~ 맛은 정말 최고네요.

그러나 진짜 돈 든든히 챙겨와야겠어요 ㅎㅎ

가족회식? 같은거 하기에는 딱인데

진짜 비싸긴 하다잉 ㅎㅎㅎㅎ

셋이서 먹을때 3줄씩은 거뜬히 먹겟어요....

그러면 10만원은 거뜬히 나올텐데 ㅎㅎ

여튼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