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베트남 나트랑 길거리음식 반쎄오 이런맛이나네요~?

by GNAD 병원홍보 2018. 2. 6.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 길거리음식 반쎄오 이런맛이나네요~?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지난번에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 있어서

제가 길거리 음식을

한번 먹어보았는데요.

제가 묵고 있던

씨문 호텔에서 10미터 정도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편의점 같은 A마켓앞에서

팔고 있더라구요.

바로 반쎄오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길거리음식 반쎄오 이런맛이나네요~?

 

 

영어를 잘 못하는 써나맘은

메뉴판을 보고 한참을 기다리다가

손짓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스파이시 라는 단어를 보고

매운맛? 좋아 이거다

이러고 주문했어요!~

 

베트남 나트랑 길거리음식 반쎄오 이런맛이나네요~?

 

 

이렇게 반죽을 뜨거운 철판에

얇게 펴주고

치즈? 가 올라가네요!

 

 

베트남 나트랑 길거리음식 반쎄오 이런맛이나네요~?

 

 

그리고 옆에서 볶고 있던 고기볶음을

같이 넣어주시네요!

아 냄새 최고다...진짜

 

 

베트남 나트랑 길거리음식 반쎄오 이런맛이나네요~?

 

 

제가 주문할때 옆에서

다른 외국인들이

쳐다보더라구요.

만드는게 신기했나봐요

저도 멍때리면서 보기는 했지만 ㅋㅋ

 

 

베트남 나트랑 길거리음식 반쎄오 이런맛이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렇게

각각 접어주면 완성!

되게 간단하죠?

이러고 1회용 포장지에 싸다주십니다 ㅋㅋㅋㅋ

 

숙소로 가져가서

직접 먹어보니까

와 대박

반죽이 왜이렇게 쫄깃쫄깃하지?

뭔가 수제비같은 얇은 것을

먹고있는 느낌

거기다가 안에 재료의 맛이

피자를 연상시키는 맛!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구요.

아주 환상적인 맛이었습니다.

 

또 먹고싶다 ㅠㅠ 반쎄오는 사랑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