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by GNAD 병원홍보 2018. 2. 9.
반응형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영화 '범죄도시'를 보고

장첸이 샤오룽샤를 먹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ㅠㅠㅠ

어떤맛인지 너무 궁금해서

검색을 통해서 어디서 파는가

찾아보았어요!

그랬더니 건대에 위치한 식당과

대림역에 위치한 식당이 나오던데

대림역은 처음에 갈까말까 굉장히

망설였답니다.. 워낙 무서운 곳이라고

소문났으니 ㅠㅠ

그래도 용기내서 맛보러 고고!

했답니다^^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여기까지 찾아오는데 엄청 걸었어요 추운데 ㅠㅠㅠ

그치만 찾으니까 행복 ㅠㅠ

길거리에 조선족들 엄청 많구요..

조선족 언어와

중국 언어가 엄청나게

많이 들려와서

여기가 한국인지 중국인지

햇갈릴정도 ㅠㅠ

글고 너무 무서워용 ㅠㅠ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겨우 찾은 식당에 들어가서

마라룽샤를 주문했습니다!

룽샤-가재 라던데 ㅎ

맞나여? 어찌되었던

마라룽샤를 주문하니까

비닐장갑을 4개나 주셧는데요

저희는 2명인데..?

물어보니

가시에 찔려서 많이 찢어지기 때문에

미리 여분을 챙겨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드디어 나온 화룽마라룽샤의 마라룽샤!

마라룽샤-3만원

이것을 먹을까 생선요리를 먹을까 했지만

생선요리가 맛있다는 여러 평들을 무시한 채

제가 먹고싶었던 마라룽샤로

주문했답니다.

정말 매워보이네요 ㅎㅎㅎ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그런데 가격에 비해서

양이 너무나 모자르는 모습!

가성비는 정말 안좋아보이네요^^

이것도 까면 되게 적겠지뭐..

그래도 먹어보고 싶었던 음식이니까

참고 먹기로했답니다!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이렇게 집게까지 달려있는

마라룽샤!

가재 되게 신기하네요~

화룽마라룽샤 식당에는

많은 조선족들이 찾아오는데요.

사람 엄청 많고 시끄러워요 대박 ㅋㅋ

우리 말하는 것도 안들려요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한마리 까보니까

양이 이렇게....^^

쥐똥만큼 나오네요 ㅋㅋㅋㅋ

대박 놀랐다 ㅎㅎㅎㅎ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결국 먹다가 이건 아닌가 싶어서

다까보자 해서

깟더니 요~만~큼~!

가성비는 정말 최악^^

 

그치만 맛은 보장합니다.

맛있네요^^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그리고 도토리묵도 같이 나왔는데요.

부족한 배속을 채워주기에 딱 좋았죠.

맛있었구요^^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이건 아니다싶어 같이 주문한

튀긴꽃빵입니다.

가격은 6천원으로

괜찮네요..ㅎㅎ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연유에도 찍어먹고 마라룽샤의 소스에도

찍어먹으니 맛도 좋고~ 신기하고ㅎㅎㅎ

결국 이렇게까지 먹으니까

배는 차기는 했지만

뭔가 아쉬워 ㅠㅠ

 

 

대림 차이나타운 식당 화룽마라룽샤 으 맵다매워~!

 

 

가격은 총 3만 6천원으로

진짜 가성비는 안좋네요 ㅋㅋ

점심한끼에 4만원가까이 나왔네요ㅠㅠㅠㅠ

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한번쯤은 와볼만 하다고 생각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