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개봉에서 먹는 감자탕 청기와감자탕에서 맛있게~

by GNAD 병원홍보 2018. 2. 5.
반응형

 

서울 개봉에서 먹는 감자탕 청기와감자탕에서 맛있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개봉에서 먹는 감자탕!

바로 청기와감자탕을

다녀왔습니다!

 

 

서울 개봉에서 먹는 감자탕 청기와감자탕에서 맛있게~

 

 

청기와 감자탕 식당의

메뉴판입니다.

따로 뼈다귀간장찜하고

매운찜도 있네요!?

담에 먹어보기로 하고

오늘은 감자탕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전골 소자로 주문~!

 

 

서울 개봉에서 먹는 감자탕 청기와감자탕에서 맛있게~

 

 

그리고 바로 한상이 차려지는데요.

여느 감자탕집과 다를바가 없는 모습!

다똑같은거같아 ㅎㅎㅎ

여튼 김치가 너무나 맛나답니다!

새콤달콤 ㅎㅎㅎ

 

 

서울 개봉에서 먹는 감자탕 청기와감자탕에서 맛있게~

 

 

그리고 바로 나와주신

감자탕!

진짜 으리으리하네요~

 

 

서울 개봉에서 먹는 감자탕 청기와감자탕에서 맛있게~

 

 

이렇게 찍으니까 양이 더 많아보이죠!?

네~ 진짜 많답니다 ㅋㅋㅋ

고기 덩어리로 한 6개 이상은

들어있는 것 같아요~!

아주 좋아~!!!

 

 

서울 개봉에서 먹는 감자탕 청기와감자탕에서 맛있게~

 

 

팔팔 끓으면서

우거지와 감자탕의 모습이

잘 어울러져

진짜 맛있어보여요 ㅠㅠ

 

 

서울 개봉에서 먹는 감자탕 청기와감자탕에서 맛있게~

 

 

이렇게 큼지막한 고기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다니깐요..

둘이 먹다가 숨넘어가는줄..

 

 

서울 개봉에서 먹는 감자탕 청기와감자탕에서 맛있게~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클리어!

직원이 약간 말을 못알아들어서

짜증이 나기는 했지만

음식 맛이 워낙 좋다보니까

기분 좋게 넘어갔네요 ㅠㅠ

몇번불러도 안오더라니깐요 ㅠㅠ

벨도 없는데

목아파죽는줄 ㅠㅠㅠ흐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