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개봉역 근처 맛집 배달로만 먹던 동대문엽기떡볶이를 홀에서

by GNAD 병원홍보 2018. 2. 2.
반응형

 

개봉역 근처 맛집 배달로만 먹던 동대문엽기떡볶이를 홀에서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매운 맛을 너무나 사랑하는 써나맘은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배달말고 직접 홀에서!

먹어보았답니다!

바로 개봉점 엽기떡볶이!

 

개봉역 근처 맛집 배달로만 먹던 동대문엽기떡볶이를 홀에서

 

 

대로변에 위치해있어서

눈에 잘띄고 찾기 쉬워요!

 

 

개봉역 근처 맛집 배달로만 먹던 동대문엽기떡볶이를 홀에서

 

 

배달과 포장은 1층에서 하고

홀은 2층에 따로 있어요!
올라가니까 아직 애기들이 많더라구요.

매운거 잘먹나보네 ㅎㅎ

보기좋다~

 

어찌되었던 써나맘은 오늘

엽기떡볶이 A세트로! 주문했답니다.

홀에서 드시면 치즈, 햄, 단무지, 계란찜이

그냥 제공되네요!

아주 좋아~

 

 

개봉역 근처 맛집 배달로만 먹던 동대문엽기떡볶이를 홀에서

 

 

써나맘이 주문한 엽기떡볶이 A세트!

치즈가 듬뿍듬뿍~!

집에서 주문하는 것과 달리

더 많아보이는 것은

제 착각이겠죠!?

 

 

개봉역 근처 맛집 배달로만 먹던 동대문엽기떡볶이를 홀에서

 

 

으~ 보기만해도 매운 맛이

느껴지는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튀김도 아주 많이 골고루 들어있고,

메추리알도 보이는 모습이

아주 만족스러운 한상입니다 ㅋㅋ

 

 

개봉역 근처 맛집 배달로만 먹던 동대문엽기떡볶이를 홀에서

 

 

치즈도 쭈욱쭈욱~ 잘 늘어나네요!

아 기분좋아~

신나서 먹다가 잠시 생각을 해보니

아! 너무매워~!><

진짜 엽떡은 매운 맛이 강해요 ㅠㅠ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꼭! 제일 약한 것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ㅠㅠ

써나맘은 매운맛으로 주문했져여

힘들어..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