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동 점심식사 곱창전골을 냠냠 여의도황소곱창!

by GNAD 병원홍보 2018. 3. 16.
반응형

 

양재동 점심식사 곱창전골을 냠냠 여의도황소곱창!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점심식사를 위하여

양재동에 위치한

여의도 황소곱창 양재직영점을

방문하였는데요.

 

써나맘이 너무나 좋아하는

곱창전골이

점심특선으로 있다해서

기대반설렘반으로

방문하였답니다^^

 

양재동 점심식사 곱창전골을 냠냠 여의도황소곱창!

 

 

써나맘은 곱창전골 3인분을

주문하였는데요.

점심특선은 아니었네요~?

어맛..실수 ㅎㅎㅎ

어찌되었던 곱창전골 3인분을

주문하였답니다^^

 

 

양재동 점심식사 곱창전골을 냠냠 여의도황소곱창!

 

 

이렇게 기본 반찬들이 깔려주시구요!

맛이 아주 깔끔한게

이골로도 충분히 밥 한공기 먹겠더랍니다^^

써나맘기준

반찬이 맛있다=맛집

양재동 점심식사 곱창전골을 냠냠 여의도황소곱창!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곱창전골이 금방 나왔는데요!

한눈에 보기에도

얼큰해보이는 것이

눈길을 끌어주네요^^

 

 

양재동 점심식사 곱창전골을 냠냠 여의도황소곱창!

 

 

그리고 같이 스크램블도 서비스로 주시네요^^

각 테이블마다 케챱도 올려져있으니까

뿌려서 드시면되요.

안에 베이컨도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어 ㅠㅠㅠ

 

 

양재동 점심식사 곱창전골을 냠냠 여의도황소곱창!

 

 

이렇게 끓여주면

더욱 얼큰해보이는데요.

끓으면 먹어도 된다길래

기대감을 가지고 국물 맛을 보니...

아~~~하나도안얼큰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밍밍한 맛?

그래서 좀 더 팔팔끓였습니다.

쫄여지면 더 맛있어지겠지? 하고..

 

 

양재동 점심식사 곱창전골을 냠냠 여의도황소곱창!

 

 

결국에는 그냥 먹었답니다..ㅋㅋㅋ

맛이 살아나지는 않지만

먹다보니까 익숙해져서

의외로 맛있게 먹었다는...

생각했던 곱창전골의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밥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