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개봉 숨은 맛집 행운의집 일식당이 이런곳에!? 대박!

by GNAD 병원홍보 2018. 3. 14.
반응형

 

개봉 숨은 맛집 행운의집 일식당이 이런곳에!? 대박!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개봉동에 숨은 맛집을

발견한 써나맘!

바로 일식집인

행운의집이랍니다.

왠지 모르게 들어가면

행운이 가득할 것 같은 기분!?

 

개봉 숨은 맛집 행운의집 일식당이 이런곳에!? 대박!

 

 

이쪽에 위치해있어요!

좀 숨어있는 느낌이 나서

골목 잘 찾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개봉 숨은 맛집 행운의집 일식당이 이런곳에!? 대박!

 

 

행운의집 식당의 메뉴판은

이렇게 되구요.

처음에 봤을때

아~ 가격대가 좀 비싼 편이네?

싶었답니다.

가게 안에는 좀 좁은 편으로

공간이 협소하긴 한데요.

나중에 맛을 다 보고 나서는

음... 이해할수있어!

라는 마음으로 바뀌었네요^^

저는 안심가스로!

 

개봉 숨은 맛집 행운의집 일식당이 이런곳에!? 대박!

 

 

이렇게 나오는데

되게 잘나오죠?

특히 저기 보이는

소스가 최고랍니다

찍어먹으면 그렇게 고소하죠^^

그냥 한끼 해결하러 왔는데

기분마저 좋아지는 느낌..ㅎ

 

 

개봉 숨은 맛집 행운의집 일식당이 이런곳에!? 대박!

 

 

그리고 같이 간 일행이 먹은

매운 돈까스!

얼마나 매운가 슬쩍 먹어보니

와 하나도 안맵고

맛있다!

다른사람들은 맵다고 하던데

저는 맛있네요..ㅎ

매운 돈까스 먹을 걸 그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