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 집에서 시켜먹는 중국집 배달은 중국성! 잘나오네요 ㅎㅎ

by GNAD 병원홍보 2018. 3. 13.
반응형

신림 집에서 시켜먹는 중국집 배달은 중국성! 잘나오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어디 나가서 먹기가 너무나 귀찮아서

배달을 시켜야할거같아서

배달은 역시 중국집! 하면서

전단지를 찾다가

24시간 운영하고 있는

중국성이라는 식당에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18500원짜리

짜장, 짬뽕, 탕수육, 만두까지

한번에 나오는 거더라구요!

 

 

신림 집에서 시켜먹는 중국집 배달은 중국성! 잘나오네요 ㅎㅎ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까

배달이 왔는데

와~ 포장도 잘되있고

잘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써나맘은 이렇게

그릇 내놓을 필요 없이

1회용에다 주는 것이 참 좋더라구요.

버리기도 쉽고..ㅎㅎ

 

신림 집에서 시켜먹는 중국집 배달은 중국성! 잘나오네요 ㅎㅎ

 

 

단무지와 양파.. 이건

뭐 자주 보는거니까 ㅎㅎ

 

 

신림 집에서 시켜먹는 중국집 배달은 중국성! 잘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군만두입니다.

총 4개를 주네요!

둘이서 먹기엔 딱 맞구!

 

 

신림 집에서 시켜먹는 중국집 배달은 중국성! 잘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짬뽕의 모습입니다.

저도 처음 봤을때

음.. 별로 얼큰하진 않겠구나

생각하고 먹어봤는데

와~ 얼큰하네 ㅋㅋㅋ

당해버렸다...ㅎ

 

신림 집에서 시켜먹는 중국집 배달은 중국성! 잘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짜장면의 모습!

짜장면은 역시 고추가루를 뿌려서 먹어야죠!

집에있는 고추가루를 챱챱 뿌려서 신나게먹었답니다.

 

 

신림 집에서 시켜먹는 중국집 배달은 중국성! 잘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탕수육!

양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2인세트로 먹는 거 치고는

괜찮게 나옵니다.

 

 

신림 집에서 시켜먹는 중국집 배달은 중국성! 잘나오네요 ㅎㅎ

 

 

소스도 같이 주네요

부먹찍먹 구분지어주는 센스

좋네요~

생각보다 괜찮게 나온

중국성 식당의 배달!

가끔은 이렇게 시켜먹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