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점심식사로 소나이 제주해장국에서 몸국을 냠냠!

by GNAD 병원홍보 2018. 3. 20.
반응형

 

양재 점심식사로 소나이 제주해장국에서 몸국을 냠냠!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 점심으로는

소나이 제주해장국 이라는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제주도 여행 다녀올때 먹었던

몸국이 생각나

찾아가봤답니다^^

 

 

양재 점심식사로 소나이 제주해장국에서 몸국을 냠냠!

 

 

안에 들어가서 몸국을 주문하니까

이렇게 반찬이 깔려주시는데요.

특히 콩나물 무침 대박맛있어요 ㅠㅠ

 

 

양재 점심식사로 소나이 제주해장국에서 몸국을 냠냠!

 

 

갓 나온 몸국의 모습!

팔팔 끓는 모습이

참 매력적이네요~!

역시 점심은 뜨끈한 국밥이

최고인거같아요^^

 

 

 

양재 점심식사로 소나이 제주해장국에서 몸국을 냠냠!

 

 

이렇게 몸국안에

해초(?)와 참치로

맛을 내엇네요!
제주도에서 먹었던 몸국은

되게 걸쭉한 몸국이었는데

약간 맑은 모습..~!

 

 

양재 점심식사로 소나이 제주해장국에서 몸국을 냠냠!

 

 

이렇게 밥을 말아서

신나게 먹어주시면 되는데요.

맛 자체는 제주도에서 먹었던

몸국이 훨씬 맛있는거같아요!

그래도 배가 고프니까

아주 맛있게 냠냠!

 

 

양재 점심식사로 소나이 제주해장국에서 몸국을 냠냠!

 

 

역시 써나맘의 먹성이란...ㅎㅎ

한톨도 남김없이 다 먹어버렸답니다.

부작용이 있다면

하루종일 입안에서

해초냄새가 나더라구요 ㅋㅋㅋ

비린맛~!

그래도 저는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