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뱅뱅사거리 근처 쌈밥 맛집 장원집!

by GNAD 병원홍보 2018. 1. 3.
반응형

 

뱅뱅사거리 근처 쌈밥 맛집 장원집!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 점심으로는

간만에 쌈밥을 먹어볼까 하여 찾은

뱅뱅사거리 근처 장원집!

다녀왔습니다 ㅎㅎ

 

 

뱅뱅사거리 근처 쌈밥 맛집 장원집!

 

 

이른 점심시간이라서

사람은 별로 없었구요^^

저희는 바로 쌈밥으로 주문!

 

 

뱅뱅사거리 근처 쌈밥 맛집 장원집!

 

 

주문을하면 이렇게 엄청나게

많은 쌈재료가 나옵니다^^

진짜 가지각색의 쌈으로

우와~ 했어요 ㅎㅎ

 

 

뱅뱅사거리 근처 쌈밥 맛집 장원집!

 

 

그리고 쌈밥과 같이 먹을 기본 찬 ㅎ

기본 찬나오고 맛을 보느라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다 괜찮은데

고추가 진짜 맵더라구요..

입안이 아직두 얼얼해요^^

 

 

뱅뱅사거리 근처 쌈밥 맛집 장원집!

 

 

그리고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

맛이 얼큰한맛보다는

담백한 맛이네요!

쌈밥과 잘어울리는 조합 ㅎ

 

 

뱅뱅사거리 근처 쌈밥 맛집 장원집!

 

 

그리고 쌈밥의 주요 메뉴인

제육볶음!

장원집 식당은 특이하게도

신김치를 사용하는데요!

그러다보니까 약간 신맛이 나서

고기가 상한게 아닌가 라는

의문을 품게되더라구요.

궁금함을 못참고 물어보니까

신김치를 사용하여

그런 맛이 난다고 하네요.

절대로 고기가 상하거나 하지는 않았다고..

왠지 모르게 찝찝...

 

뱅뱅사거리 근처 쌈밥 맛집 장원집!

 

 

이렇게 쌈을 여러번싸먹고

이것도 싸먹어보고 저것도 싸먹어보고

쌈도 바까보고 하다보면

어느샌가 한그릇 뚝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