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뱅뱅사거리 근처 깡돈에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by GNAD 병원홍보 2017. 12. 28.
반응형

 

양재 뱅뱅사거리 근처 깡돈에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점심식사를 위하여

근처에 위치한 깡돈으로 찾아갔는데요.

항상 회식으로 저녁에만 찾아갔던 깡돈에

점심 메뉴가 따로 있길래

매일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다가

드디어 찾아갔네요^^

 

양재 뱅뱅사거리 근처 깡돈에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매일 저녁에만 찾아갔던 깡돈!

원래 저녁 회식장소로 제가 자주 찾았던

맛집인데요~!

요로케 앞에 조그맣게

점심메뉴가 적혀있더라구요.

사람들 몰려오기 전에

빨리 달려갔죠!

 

양재 뱅뱅사거리 근처 깡돈에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안에 들어가니까 반갑게 맞이하여 주시는

사장님!

직원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여자 직원분은 되게 친절하더라구요.

남자분은 주방이랑 홀 동시에 일하시는데

시크하셔라...ㅎ

어찌되었던 써나맘은

오늘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양재 뱅뱅사거리 근처 깡돈에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이렇게 반찬이 셋팅이 되네요!

맛도 전부 깔끔하니 맛있구요.

특히 복어국인지 황태해장국인지

따로 주시는 국물이 죽여주네요~!

맛이 끝내줘요!

 

 

 

양재 뱅뱅사거리 근처 깡돈에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그리고 나온 제육볶음!

개인당 하나씩 시켰는데

따로따로 담아주시네요~!

같이 먹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인것 같아요!

맛은 그냥 평범한정도?

맛없진 않아요~!

그래도 제가 두공기나 먹어버렸으니까~

맛있는 거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