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국제공항 지하 식당 푸드온에어 공항밥이 이렇게 맛나다니!

by GNAD 병원홍보 2018. 1. 9.
반응형

 

인천국제공항 지하 식당 푸드온에어 공항밥이 이렇게 맛나다니!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베트남에 다녀오는 길에

출발 전, 후로 식사를 책임지었던

인천국제공항 지하에 위치한

푸드온에어! 라는

식당을 소개해볼게요!

 

인천국제공항 지하 식당 푸드온에어 공항밥이 이렇게 맛나다니!

 

 

역시 공항식당이다보니까

사람 엄청나게 많구요.

그냥 빈자리 찾아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시면

번호표를 주시는데요.

전광판에 번호가 뜨면

해당위치에 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반찬은 옆에 따로 위치해 있으니

가서 덜어드시면 된다는 사실!

 

 

영업시간은 6시20분에 시작해서

21시에 마감을 한다네요^^

참고하세요!

 

인천국제공항 지하 식당 푸드온에어 공항밥이 이렇게 맛나다니!

 

 

돌솥비빔밥 9천원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닌것 같네요!
돌솥비빔밥은

따로 비벼먹을 고추장과

미소된장국 같은 국물을

함께 주어지네요!

 

 

인천국제공항 지하 식당 푸드온에어 공항밥이 이렇게 맛나다니!

 

 

힘껏 비벼준 다음에

좀 놔두면 돌솥비빔밥의 특성상

뜨거운 뚝배기가

맛있는 누릉지를 만들어낸답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맛을 느끼시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지하 식당 푸드온에어 공항밥이 이렇게 맛나다니!

 

 

그리고 일행이 주문한

해물순두부찌개 8천원

나오자마자 좀 뺏어먹어보니

어머나 돌솥보다 맛있어요...!

이거먹을걸 그랫나 ㅎㅎㅎ

 

 

인천국제공항 지하 식당 푸드온에어 공항밥이 이렇게 맛나다니!

 

 

그래도 저는 남김없이 클리어!

든든하게 먹은 다음

베트남으로 고고 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