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돌싱카페 가평 소나무펜션 여벙 우리도 연애 할 수 있다

by GNAD 병원홍보 2022. 12. 15.
반응형

돌싱카페 가평 소나무펜션 여벙 우리도 연애할 수 있다

오랜만에 돌싱카페 2년간의 길고 긴 코로나 이후

사회적 거리 완화가 되어서 여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돌싱카페 여벙을 가고 싶지만

돌싱카페 운영 회칙으로 사회적 거리 때문에

당분간 공개 벙개는 모두 취소!

 

숨죽여 왔던 선남 선녀 들이 모여서

드디어 벙개 진행할 수 있다는 공지와 함께

공개로 모집한 돌싱카페 짝만들기 여벙!

 

이번 목적지는 가평 소나무펜션

가평에 도착해서 먼저 도착한 멤버들이랑 마실

커피를 테이크 아웃으로 8잔을 포장하고

가평 소나무펜션으로 이동을 합니다.

 

먼저 도착한 멤버들은 여자들은 여자 방에서 남자들은 남자 방

또는 거실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시간을 가지고 있었네요

 

저희가 도착해서 전화로 펜션 오기 전에

가평 마트에서 전복이랑 낙지를 사오라 해서

마트에서 구입해온 식자재를 내어주니

 

전복낙지삼계탕 마무리하기 위해서

전복에 묻어 있는 이물질을 제거를 합니다.

 

열심히 닦고 닦고 또 닦아도

전복 겉이 묻어 있는 이물질이 깔끔하게

제거되지 않았는데 뭐 먹어도 아무 탈 아나니까

PASS

 

낙지도 밀가루와 굵은소금을 사용해서

깔끔하게 세척을 해줍니다.

 

그리고 닭 안에 낙지와 전복을 넣고

한소끔 끓여주면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전복낙지삼계탕 완성이 되었습니다.

 

완성이 된 전복낙지삼계탕에서

큼지막한 닭을 접시 위로 올려놓고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나는 닭을 찢고 찢어서

 

각자 앞 그릇에 담아 주니 맛있게 냠냠냠 하네요 ㅎㅎ

저희가 도착할 때까지 아무것도 안 먹고 굶었나 보네요

걸신들린 듯 먹네요...

 

낙지전복삼계탕을 다 먹고 나서

몇 명이 실내 청소를 하는 동안

남은 인원은 밖에서는 불멍을 하면서

한잔 하기 위해 모닥불에 불을 집힙니다.

 

춥더라도 실외 테이블에서 모닥불을 켜놓고 오손도손

테이블에 둘러앉아 이런저런 얘기를 하며

이번 돌싱카페 가평 소나무펜션 여벙도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과연 이번 남자4, 여자4 참여한 짝꿍 만들기 여벙

몇 커플이 탄생을 했을까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