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교대 법원 맞은편 옥상에서 이베리코 새우갈릭버터구이 바베큐파티

by GNAD 병원홍보 2022. 12. 12.
반응형

교대 법원 맞은편 옥상에서 이베리코 새우갈릭버터구이 바베큐파티


한참 추워지는 12월 어느날 오랜만에 여러 사람들이 모여서

서초 교대 거주하는 수남형 옥상에서 바베큐파티 하기 위해

퇴근하고 바로 서초 교대로 발길을 옮깁니다.

서초 교대에서 가장 가까운 제가 일빠로 도착할줄 알았는데

저보다 먼저 도착한 동생이 형과 함께

옥상에서 바베큐파티 준비를 한참 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형집에서 형이 미리 준비를 해놓은

먹거리, 마실거리를 챙겨서 옥상으로 짐을 옮깁니다.

 

이번 교대 벙개 모임에 참석하는 사람들 누구나 맛있다고

극찬을 하는 수남이형 손맛 가득 들어간 청국장

요거 별미에요

 

바베큐파티를 하기 위해서 빠질수 없는게 바로 숯불이죠

잘 마른 숯에 불을 붙이기 위해서 수남이형이 열심히

토치를 사용해서 숯에 불을 먹이고 있습니다.

 

교대 벙개 참여자 들이 오기 전에

불이 잘 붙은 숯을 그릴 안에 넣고

이베리코 목살을 꺼내서

고기에 육즙이 꽉 잡히게 구워 줍니다.

 

추운 날씨에도 다들 오랜만에 옥상에서 바베큐파티 한다고

꽤 많은 인원들이 모였습니다 ㅎㅎㅎ

이날 추위도 잊고 부어라 마셔라 신나게 놀았네요.

 

이베리코 목살을 다 먹고 난 다음 다음 그릴 위에 올려지는건

가락시장에서 직접 공수해온 타이거 새우 배를 갈라서

가 안에 갈릭버터를 넣고 숯불에 구워 먹는

새우갈릭버터구이 이 맛 또한 잊을수 없습니다.

 

옥상에 해가지니 두꺼운 패딩을 입지 않은

벙개 참여자들 하나 둘씩 입술이 파래지네요 ㅎㅎㅎ

안돼겠다 싶어서 바베큐파티 정리를 깔금하게 하고

수남이 형 집으로 장소를 옮겨서 2차를 시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