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 패션문화의 거리 고려왕족발 서비스로 순두부찌개가!?

by GNAD 병원홍보 2018. 5. 15.
반응형

신림 패션문화의 거리 고려왕족발 서비스로 순두부찌개가!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신림 패션문화의 거리 맛집인

신림동 고려왕족발에 다녀왔습니다!

 

신림 패션문화의 거리 고려왕족발 서비스로 순두부찌개가!

 

 

신림 고려왕족발의 메뉴판입니다!

보쌈부터 족발까지..거기다가

매운맛, 숯불, 직화 등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이 있네요!

밥은 물론이고 안주까지 챙길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써나맘은 오늘 보쌈으로 주문~!

 

신림 패션문화의 거리 고려왕족발 서비스로 순두부찌개가!

 

 

그러면 이렇게 기본적인 상차림이

차려지는데요.

저기 보이는 계란이 왜 있나 싶었는데

서비스로 나오는 순두부찌개에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날계란이니까 깨시면 안되요!

 

신림 패션문화의 거리 고려왕족발 서비스로 순두부찌개가!

 

 

요기다가 넣으시면 되는데요.

무려 서비스라니 놀랍지 않나요!?

정말 신기하고 좋았어요

순두부찌개가 서비스라니 ㅠㅠㅠ

계속해서 손이 가더라구요.

고기먹다보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속을 달래주기도 하면서 ^^

 

신림 패션문화의 거리 고려왕족발 서비스로 순두부찌개가!

 

 

그리고 보쌈의 비주얼입니다!

오향보쌈이라네요.

양은 그렇게 많아보이지는 않지만

막상 먹으면 배불러서 다 못먹는다는...ㅎㅎ

특히나 김치가 정말 정갈하게 나와서

아~ 이 맛에 보쌈을 먹지~ 싶습니다^^

 

신림 패션문화의 거리 고려왕족발 서비스로 순두부찌개가!

 

 

이렇게 쌈까지 싸가지고 완벽하게 클리어~

아 보기만해도 배불러지는 느낌인

보쌈~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거같네요!

그치만 순두부찌개가 서비스로 나오는 곳은

별로 없을 것으로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