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영동프라자 쇼핑센터 옛날죽집 식당에서 열무비빔국수!

by GNAD 병원홍보 2018. 5. 9.
반응형

강남역 영등프라자 쇼핑센터 옛날죽집 식당에서 열무비빔국수!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오늘은 여름마다 생각나는 메뉴인

열무냉면, 열무비빔국수를 먹기 위하여

매년 여름이 다가올때 찾아가는 식당인

영등프라자 쇼핑센터 1층에 위치한

옛날죽집에 다녀왔습니다!

강남역 영등프라자 쇼핑센터 옛날죽집 식당에서 열무비빔국수!

 

 

옛날 죽집 식당을 써나맘이 자주 찾는 이유는

일단 첫번째, 맛이 아주 뛰어납니다!

두번째, 가성비가 끝내줍니다!

세번째, 사장님이 정감갑니다!

이러한 이유로 자주 찾는데요!

오늘도 반갑게 맞이하여 주시는 이모님 같은

사장님과 언제나 한결같은 가격을 자랑하군요!

강남역 영등프라자 쇼핑센터 옛날죽집 식당에서 열무비빔국수!

 

 

오늘의 열무국수입니다.

많이 달라고 하면 더 챙겨주시는

정감있으신 이모님...><

강남역 영등프라자 쇼핑센터 옛날죽집 식당에서 열무비빔국수!

 

 

오늘도 때깔이 정말 곱네요!

시~원한 열무가 가득 들어간

얇은 국수!!

 

 

강남역 영등프라자 쇼핑센터 옛날죽집 식당에서 열무비빔국수!

 

 

끝내주게 맛있네요 역시 ㅠㅠㅠ

특히 국물 원샷해버리면

크~~~~

최고야최고

 

강남역 영등프라자 쇼핑센터 옛날죽집 식당에서 열무비빔국수!

 

 

이맛에 제가 매번 찾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역시 실력은 여전하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