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베트남 나트랑 빵집은 ABC베이커리로! 길거리 아이스크림까지!

by GNAD 병원홍보 2018. 1. 18.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 빵집은 ABC베이커리로! 길거리 아이스크림까지!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지난번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오고나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 있다면

ABC베이커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나짱센터에서 걸어서 10분정도면

찾을 수 있으니

참 좋죠!?

원래 나트랑 대성당을 다녀오고나서

어찌하다가

우연하게 발견하게 된 곳인데

빵굽는 냄새가 너무 고소해서

배가 부른 와중에도

이끌려서 들어가버린 곳이에요!

 

베트남 나트랑 빵집은 ABC베이커리로! 길거리 아이스크림까지!

 

 

이렇게 한쪽면에는 각종 빵들과

롤, 식빵 등등 이런게 보이네요~?

 

 

베트남 나트랑 빵집은 ABC베이커리로! 길거리 아이스크림까지!

 

 

그리고 다른 한면에는 이렇게

디저트 같은 음식들이 있네요!

조각케잌들하고

그리고 카운터에는

커피를 사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먹는 공간쪽으로 가시면

큰 케잌들도 팝니다.

근데 진짜 저렴하다는거....

 

 

베트남 나트랑 빵집은 ABC베이커리로! 길거리 아이스크림까지!

 

 

배가 너무 불러서 많이 사지는 않고

맛만 보자~ 해서

크로와상 2개를 집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경우

약간 카카오초콜렛 99%맛이 나네요 ㅋㅋ

맛은 그닥... 한국꺼가 훨씬 맛있어요!

 

 

베트남 나트랑 빵집은 ABC베이커리로! 길거리 아이스크림까지!

 

 

가격으로는 총 57000동이 나왔는데요

한국돈으로 무려 2850원!

엄청싸요.....

대박 ㅋㅋㅋㅋ

 

 

베트남 나트랑 빵집은 ABC베이커리로! 길거리 아이스크림까지!

 

 

다 먹고 숙소로 돌아가던 중

철판 아이스크림 만드시는 분이 계시길래

가서 하나 만들어먹었어요!

이런건 찍어주는게 딱이죠!

 

 

베트남 나트랑 빵집은 ABC베이커리로! 길거리 아이스크림까지!

 

 

완성된 철판아이스크림 들고

신나게 숙소로 돌아간 써나맘~!

아주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