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베트남 나트랑 콴코리엔! 맛집이에요! 분짜 심쿵...

by GNAD 병원홍보 2018. 1. 11.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 콴코리엔! 맛집이에요! 분짜 심쿵...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대박! 맛집을 찾아버렸다니깐요 ㅎㅎ

처음에 옌스라는 식당에서

분짜를 먹어봤는데요

맛이 너무나 없더라구요...

다른 음식은 진짜 맛있었는데

그래서 애초에 계획했던

콴코리엔이라는 식당으로

다녀왔는데요!

대박! 분짜 맛집이네요^^

 

 

베트남 나트랑 콴코리엔! 맛집이에요! 분짜 심쿵...

 

 

안에 사람 바글바글하구요.

특히 한국인들도 많네요 ㅋㅋㅋ

막 여기저기서

한국말이 들린다니깐요!?

 

 

베트남 나트랑 콴코리엔! 맛집이에요! 분짜 심쿵...

 

 

콴코리엔의 분짜 가격입니다!
3만동이죠!

한국돈으로 0하나빼고 2/1이니까

1500원! 실화냐!?

 

 

 

베트남 나트랑 콴코리엔! 맛집이에요! 분짜 심쿵...

 

 

주문한지 별로 되지 않아서

바로 나온 분짜의 모습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콴코리엔! 맛집이에요! 분짜 심쿵...

 

 

쌀국수를 떠서

국물같은 곳에 찍어서 드시면되는데

국물 맛도 끝내주고

고기의 맛이 최상!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어요.

분짜가 이런거라면 매일 먹어도 환영이야!!

 

 

베트남 나트랑 콴코리엔! 맛집이에요! 분짜 심쿵...

 

 

그리고 같이 주문한

닭다리볶음밥!

이건 1700원인가

그랬을거에요^^

 

 

베트남 나트랑 콴코리엔! 맛집이에요! 분짜 심쿵...

 

 

음...맛은 그냥 그저그래요^^

닭다리는 맛이 끝내주지만

볶음밥 자체는

아무맛도 안나요

말그대로 무맛 ㅋㅋㅋㅋ

無맛!!

 

 

베트남 나트랑 콴코리엔! 맛집이에요! 분짜 심쿵...

 

 

그래도 분짜가 너무나 맛있어서

행복한 식사였답니다.

저는 주문할때

향신료 전부 빼달라고했어요!

같이 나온 국물에는 향신료가 있는지

좀 그렇구...

저는 향신료랑 안맞나봐요..ㅠㅠ

어찌되었던

콴코리엔 분짜는 정말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