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근처 횟집은 방파제횟집으로! 회식장소로 딱이네요~

by GNAD 병원홍보 2018. 1. 19.
반응형

 

양재역 근처 횟집은 방파제횟집으로! 회식장소로 딱이네요~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저녁회식을 위해

방파제횟집을 찾았는데요!

평일인데도 사람

가득가득한 모습....!

진짜 장사하면 이렇게 잘되면

너무나 좋을텐데...ㅎㅎ

아~ 소개 해볼게요!

 

양재역 근처 횟집은 방파제횟집으로! 회식장소로 딱이네요~

 

 

우선 주문은 참돔 大 로 주문했구요!

스끼다시가 엄청 잘나온다길래

기대기대 두근두근~!

처음 나온것은

미역국과 석화, 새우깡인데

건새우를 튀겨서

맛을 낸 새우깡이

진짜 너무 맛나요!!

 

 

양재역 근처 횟집은 방파제횟집으로! 회식장소로 딱이네요~

 

 

산낙지도 나와주시구요~!

아직도 살아있는데 완전 싱싱...

꿈틀꿈틀대는거 먹는게 왜케 좋지..ㅎ

식감 좋다~

 

양재역 근처 횟집은 방파제횟집으로! 회식장소로 딱이네요~

 

 

그리고 이건 팽이버섯과 오징어를

어떻게 볶아서 뭐 해놓은건데...

이름을 잘 모르겠어서

뭐라 설명할지..참..

 

 

양재역 근처 횟집은 방파제횟집으로! 회식장소로 딱이네요~

 

 

그리고 애기들이라면 너무나 좋아하는

콘치즈~! 달콤한 맛이 일품이죠~!

 

사실 스끼가 몇개 더나왔는데

이야기하면서 술먹고 하느라

다 못찍엇져여..ㅠㅠ

 

 

양재역 근처 횟집은 방파제횟집으로! 회식장소로 딱이네요~

 

 

그리고 참돔회의 모습!

방파제횟집은 큼직큼직하게

썰어주셔서

식감이 너무나 좋아요!

써나맘은 회의 맛은

다 똑같다고 생각들기에...

식감만 보는데도

완전...대박..

 

 

양재역 근처 횟집은 방파제횟집으로! 회식장소로 딱이네요~

 

 

그리고 마무으리 는 꼭!

매운탕으로 먹어야죠!
라면사리, 수제비사리

고르라는데

당연히 수제비사리로!

쫄깃쫄깃하면서~

국물맛도 얼큰하니

해장도 되는 기분이에요~!

아주 좋은 회식 ㅎㅎㅎㅎ

잘먹다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