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연탄발에서 점심식사로 김치찌개를!

by GNAD 병원홍보 2017. 12. 14.
반응형

 

양재 연탄발에서 점심식사로 김치찌개를!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오늘 점심으로

추운 날씨에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김치찌개를 먹고왔습니다!

 

양재 연탄발에서 점심식사로 김치찌개를!

 

 

위치는 뱅뱅사거리 근처로

식당 이름은 바로 연탄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시더라구요.

저희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점심을 먹으러 오시네요.

다행히도 웨이팅은 없어서 ..ㅎ

 

 

 

양재 연탄발에서 점심식사로 김치찌개를!

 

 

안에 들어가자마자

김치찌개와

라면사리를 주문하니

바로바로 나와주시는 센스!

반찬도 딱 필요한 것만

나와주시구요.

간단하면서도 알찬 구성!

양재 연탄발에서 점심식사로 김치찌개를!

 

 

양재 연탄발은

국물이 진짜 마음에 드네요.

저는 이렇게 빠알간 국물을 정말 좋아해요.

그냥 딱 보기에도

정말 맛있어보이거든요^^

 

 

양재 연탄발에서 점심식사로 김치찌개를!

 

 

팔팔끓고

김치찌개를 먹을 때

라면사리를 넣었다면

이렇게 면이 딱 풀어지면서

꼬들꼬들한 면이 될 때!

바로 이때! 먹어야합니다^^

 

 

양재 연탄발에서 점심식사로 김치찌개를!

 

 

완성된 김치찌개는 정말 맛이 일품이네요.

따로 조미료 맛도 안나고

진짜 맛있는 김치찌개의 맛!

두부도 탱글탱글하고

고기도 쫄깃쫄깃하고

완전 만족스러운 한끼를

끝내고 왔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