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뱅뱅사거리 담소순대국에서 육개장 간단하게 클리어~!

by GNAD 병원홍보 2017. 12. 12.
반응형

뱅뱅사거리 담소순대국에서 육개장 간단하게 클리어~!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점심으로

양재 뱅뱅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담소소사골순대 서초점을

다녀왔는데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무지하게 길었어요 ㅠㅠ

한참을 기다려서 겨우 자리에 앉았답니다.

워낙 가게가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따로 못찍었네요..ㅠ

 

입장해서 앉자마자 바로

육개장 주문!

메뉴판은 쳐다보지도 않았다는 점...!

 

 

뱅뱅사거리 담소순대국에서 육개장 간단하게 클리어~!

 

 

워낙 유명한

담소소사골순대 서초점은

각 테이블마다

뚝배기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거기 안에 깍두기와 무채가 들어있으니

헤메지 마시고 집게를 이용해서

그릇에 담아주시면 됩니다!

 

역시나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금방금방 요리가 나와서

너무나 좋았답니다^^

 

 

뱅뱅사거리 담소순대국에서 육개장 간단하게 클리어~!

 

 

막 나온 육개장의 모습!

안에 내용물도 아주 많구요.

당면도 들어가있어서

외관상으론 합격!

 

 

뱅뱅사거리 담소순대국에서 육개장 간단하게 클리어~!

 

 

역시 추운날에는

뜨끈한 육개장 같은

국물 음식을 먹어야 하나봐요~!

뜨거우니까 조심~!!

 

 

뱅뱅사거리 담소순대국에서 육개장 간단하게 클리어~!

 

 

국물 맛보더니

정신없이 밥을 말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깍두기를 얹어서

허겁지겁...!

입천장이 다 까지는 줄도 모르고

엄청나게 먹어댔답니다^^

 

 

뱅뱅사거리 담소순대국에서 육개장 간단하게 클리어~!

 

 

진짜 깨끗하게 먹었죠!?

제가 한 3일 굶은게 아니라

추워서 그래요..추워서..ㅎㅎ

어찌되었던 아주 든든하게

한끼 해결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