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 맛집 점심식사로 아귀찜을 첨벙 맛있네요^^

by GNAD 병원홍보 2018. 4. 6.
반응형

 

신사 맛집 점심식사로 아귀찜을 첨벙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신사동 맛집이라는

첨벙 아귀찜을 먹고 왔는데요!

소개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사 맛집 점심식사로 아귀찜을 첨벙 맛있네요^^

 

 

안에 들어가니까 점심식사때부터

많은 사람들이 아귀찜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참 신기방기.. 나만 찾아간게 아니구나..ㅎ

아귀찜 주문하고 나니

어머~!? 왜이렇게 빨리나와 ㅎ

 

신사 맛집 점심식사로 아귀찜을 첨벙 맛있네요^^

 

 

이렇게 아귀찜 한상이 금방 차려지네요.

먹을것이 참 많은 첨벙식당!

아주 만족스럽네요 ㅎㅎ

 

 

신사 맛집 점심식사로 아귀찜을 첨벙 맛있네요^^

 

 

이렇게 한입에 먹기 딱 좋은

주먹밥부터 시작해서~!

샐러드와, 묵, 국물등 여러가지

먹을 게 있어서 참 좋아요..ㅎ

 

 

신사 맛집 점심식사로 아귀찜을 첨벙 맛있네요^^

 

 

그리고 이렇게 너무나도 맛깔나보이는

아귀찜까지!

완전 대박이죠...?

매콤해보이는 것이 보기만해도

군침이 살살 돕니다..ㅎ

 

신사 맛집 점심식사로 아귀찜을 첨벙 맛있네요^^

 

 

이렇게 양배추에다가도 얹어서

한입 냠냠 해주시구

 

 

신사 맛집 점심식사로 아귀찜을 첨벙 맛있네요^^

 

 

이렇게 미역 위에도 얹어서

냠냠 해주시고

하다보면 어느샌가

빵빵해진 배를...ㅎㅎ

근데 너무 맛있잖아 ㅠㅠ

또 가고싶다..

첨벙식당!

잘 먹고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