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근처 점심으로 물회 한그릇했어요~! 청정횟집

by GNAD 병원홍보 2018. 4. 4.
반응형

양재 근처 점심으로 물회 한그릇했어요~! 청정횟집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점심으로 물회를 냠냠!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청정횟집!

소개해볼게요 ㅎㅎ

 

양재 근처 점심으로 물회 한그릇했어요~! 청정횟집

 

 

이제 날이 풀리니까

멍게비빔밥, 물회 같은 시원한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양재역 특성상 점심에

사람이 아주 많으니까

생각해서 가주시면 되요!

 

 

양재 근처 점심으로 물회 한그릇했어요~! 청정횟집

 

 

이렇게 저녁 및 회식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판이 따로 있구요

 

양재 근처 점심으로 물회 한그릇했어요~! 청정횟집

 

 

이렇게 점심식사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써나맘은 오늘 물회로 주문~!

 

양재 근처 점심으로 물회 한그릇했어요~! 청정횟집

 

 

반찬이 나오는데요.

생각외로 많이주시네요...ㅎㅎ

감사하져...ㅎ

 

 

양재 근처 점심으로 물회 한그릇했어요~! 청정횟집

 

 

그리고 이렇게 물회 한접시 등장이요!

어마어마하게 많은 양이 나와서

처음에 당황... 이게..1인분..?

 

양재 근처 점심으로 물회 한그릇했어요~! 청정횟집

 

 

그리고 같이 나온 밥을 투척하고

신나게 비벼주십니다.

안에 많은 양의 야채, 멍게, 회 까지

완벽한 한끼네요 ㅋㅋ

 

 

양재 근처 점심으로 물회 한그릇했어요~! 청정횟집

 

 

다 비벼주시면 이렇게

얼어있던 육수가 녹아주면서

시원하고 자작한 국물을 만들어내는데요.

맛이 아주 좋답니다.

남김없이 다 먹은 써나맘~!

오늘도 배부르게 먹고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