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점심으로 마포만두 양재점에서 간단하게 만두를!

by GNAD 병원홍보 2018. 2. 21.
반응형

점심으로 마포만두 양재점에서 간단하게 만두를!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오늘은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점심식사로 마포만두를 방문하여

만두 두접시만 먹고왔는데요~

한번 소개해볼게요!

 

점심으로 마포만두 양재점에서 간단하게 만두를!

 

 

마포만두 식당에 들어오니까

굉장히 넓더라구요 식당 안에가!

입구서 보기에는 되게 좁아보였는데

달라보이네요!

그리고 메뉴판들이

벽에 걸려져있구요!

 

 

점심으로 마포만두 양재점에서 간단하게 만두를!

 

 

이렇게 만두를 드실때

잔치국수나 우동을 주문해서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군요~!

이걸 먹어볼까 하다가

오늘은 속이 별로 안좋아서

그냥 간단하게!

만두 두개만 주문했습니다!

 

점심으로 마포만두 양재점에서 간단하게 만두를!

 

 

첫번째 김치만두의 사진입니다.

되게 정갈하게 나열되있네요!

가격에 비해서 비싼감이 없지않아있지만

먹어보니까 맛은 좋네요~!

탱글탱글하고

속도 알차구요.

무엇보다 단무지랑 먹으면 되게 맛있네요~!

 

 

점심으로 마포만두 양재점에서 간단하게 만두를!

 

 

그리고 갈비만두의 모습입니다!

역시 정갈하게 깔려있네요~!

속도 꽉 차있구

가격을 비교해보자면

김치보다는 갈비만두 드시는게 더

마음이 안아프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