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영등포 점심으로 김부삼을 다녀왔습니다

by GNAD 병원홍보 2018. 2. 7.
반응형

 

서울 영등포 점심으로 김부삼을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영등포에서 김부삼 이라는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김부삼은 김치부추삼겹살로

굉장히 맛있는 조합이죠 ㅎㅎㅎ

 

 

서울 영등포 점심으로 김부삼을 다녀왔습니다

 

 

김부삼은 영등포가 본점이었네요.

자주 가면서도 전혀 몰랐던 사실...ㅎㅎ

 

 

서울 영등포 점심으로 김부삼을 다녀왔습니다

 

 

점심이 좀 지난 시각이라

사람은 별로 없더라구요 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하니

좋습니다.

 

 

서울 영등포 점심으로 김부삼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찬이 부족해지면

더 가져다가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셀프바까지!

 

 

서울 영등포 점심으로 김부삼을 다녀왔습니다

 

 

김부삼 식당에서는

우선 초벌로 고기가 구워져서 나옵니다.

그리고 직원분이

손수 잘라주시네요^^

 

 

서울 영등포 점심으로 김부삼을 다녀왔습니다

 

 

삼겹살 말고도

새우, 떡갈비,

소세지, 감자,

버섯 등등

먹을게 아주 많이 나온답니다^^

 

 

서울 영등포 점심으로 김부삼을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센스있게

고기서만나♡ 라는 글귀를...ㅎ

기엽다...ㅎ

 

 

서울 영등포 점심으로 김부삼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전부 구워주시고요!

그 다음 실컷 드셔주시면 됩니다.

둘이서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다양한 먹거리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은 김부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