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베트남 나트랑 맛집 옌스 레스토랑! 분짜먹으러 고고!

by GNAD 병원홍보 2018. 1. 25.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 맛집 옌스 레스토랑! 분짜먹으러 고고!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베트남 여행 중 손꼽히는 식당이었던

옌스 레스토랑!

아주 대박이에요~!

 

 

베트남 나트랑 맛집 옌스 레스토랑! 분짜먹으러 고고!

 

 

한국인 레스토랑같네...

거의 한국인들이 엄청 많이 오네요!

여기저기 한국말 많이 들리고 ㅋㅋㅋ

역시 한국인들의 검색 실력이란...

고만고만한거같아여 ㅋㅋㅋ

 

 

베트남 나트랑 맛집 옌스 레스토랑! 분짜먹으러 고고!

 

 

오늘 주문한 메뉴는 총 3가지!

씨푸드 새우볶음밥(?)
새우롤튀김(?)

그리고 분짜!

원래 분짜를 먹으러 가려고

미리 검색해갔던 옌스

다른 메뉴들이 끌려서

더 주문해버렸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맛집 옌스 레스토랑! 분짜먹으러 고고!

 

 

요것이 바로 그 분짜!

분짜 맛집이라길래

무지하게 기다렸지만...

맛은.. 처참했습니다.

이걸 왜 좋아하지? 이정도

진짜 별로에요 ㅋㅋㅋㅋ

나중에 콴코리엔 이라는 식당에

분짜를 먹으러 갔는데요.

거기가 훨씬 맛잇어요

거기는 진짜 환상적인 맛 ㅋㅋㅋ

어찌되었던 분짜는 실패인걸로!

 

 

베트남 나트랑 맛집 옌스 레스토랑! 분짜먹으러 고고!

 

 

그리고 같이 주문한 메뉴인

새우롤튀김(?)

몇개 나오지는 않지만

맛은 진짜 최상!

진짜 레알 존맛...!

이거 또 먹고 싶넹..ㅠㅠㅠ

진짜 맛있었는데..

바삭바삭한 식감이 진짜 최고..ㅎ

 

 

베트남 나트랑 맛집 옌스 레스토랑! 분짜먹으러 고고!

 

 

그리고 새우볶음밥!

씨푸드 어쩌고 써있었는데

여튼 잘 주문했습니다.

이거이거 진짜 묘한 맛!

맛있어요

밥 자체는 별 맛이 안나지만

간장 솔솔 뿌려서

퍼드시면 진짜 레알..

아~ 맛있다

하나빼고 성공해버린 점심!

옌스 평은 좋네요 다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