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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성형외과 바이럴마케팅 빠르게 병원홍보 하기

by GNAD 병원홍보 2022. 1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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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형외과 바이럴마케팅 빠르게 병원홍보 하기

성형외과를 운영하면서 매일 매일

지금 보다 신환이 더 많이

병원에 방문하기를 원하는 건

병원 운영하는 관계자라면 누구나 바라는 일입니다.

 

이렇게 신환이 병원에 방문하게 하려면

원장님 술기 뛰어나 자연스럽게

원장님에게 수술을 받은 환자들이 주변 성형수술

관심 있어 하는 지인들에게 원장님 소개를 함으로

자연스러운 바이럴마케팅 홍보가 되게 됩니다.

 

그리고 다른 병원홍보 방법으로는

오프라인, 온라인 광고 매체를 활용한 성형외과 마케팅 방법입니다.

이는 병원의 기본 자본금이 튼튼한 성형외과 같은 경우

기본적으로 버스에서 강남역 도착하기 전부터 나오는

버스광고를 활용하면서부터 병원홍보 기초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강남역 사거리 옥외 배너 광고판 활용한

배너 광고 또한 효과가 있긴 하지만

광고 비용이 너무 높기 때문에 중 소 기업 수준의

성형외과에서는 엄두도 못 내는 광고 자리입니다.

 

그 외 오프라인에서 활용하는 건

강남역 지하철 입구에 있는 배너를 활용한

성형외과 바이럴마케팅 방법입니다.

 

이 자리 또한 치열한 경쟁으로 매월 꾸준하게 성형외과

홍보하기란 마음처럼 되지 않는 장소이기도 하죠

 

오프라인 병원홍보는 이쯤에서 끝내는 걸로 하고

이제는 온라인 성형외과 바이럴마케팅으로 넘어와서

 

온라인 병원홍보는 병원에서 진행하는

수술별 키워드를 선정하여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하면서

광고대행사에 의뢰하여 블로그를 기본적으로

2~3개 운영하면서 강남성형외과, 강남눈성형, 강남가슴성형,

강남윤곽성형, 강남비뇨기과, 강남산부인과 등

병원에서 추구하는 키워드 블로그 문서 배포를 활용한

성형외과 바이럴마케팅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성형외과에서 바이럴마케팅 홍보 채널로

은밀하고 치밀하게 광고하는 영역이 바로

성형카페를 활용한 성형외과 바이럴마케팅입니다.

 

현실적으로 볼 때 가장 이상적이면서

빠르게 병원 홍보하는 방법은 바로 성형카페 홍보입니다.

성형카페는 실제로 성형수술을 준비 중이거나

또는 재수술을 준비 중인 회원들이 활동하는 공간으로

성형외과 병원 홍보 하기란 최적의 장소입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된 방법으로 성형카페에서 병원 홍보를 하게 되면

회원들이게 병원에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으로 바이럴 마케팅을 해야 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성형카페 활용한 병원홍보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통 모르겠다 하시면

바이럴 마케팅 전문 실행사 GNAD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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