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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비뇨기과 기획 이벤트 신규고객 유치 방법

by GNAD 병원홍보 2022. 9.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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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뇨기과 기획 이벤트 신규고객 유치 방법

 

비뇨기과에서 진행해야 하는 병원홍보 방법
어떻게 해야 지금 보다 병원 매출이
자연스럽게 오를 수 있을까? 걱정과 고민이 많으시죠!

비뇨기과 전문 병원 홍보 바이럴 마케팅
경력과 노하우가 풍부한 GNAD와 함께 성장하는
비뇨기과 매출 상승 마케팅 진행을 해보세요.

 

강남만 하더라도 비뇨기과 병원이 몇 개가 있을까요?
한두 개 밖에 강남 비뇨기과 없을까요?
아니죠 그렇지 않죠!

강남 지역을 통틀어 통합검색을 이용해서
비뇨기과 검색을 하면
강남 주변에 10개 이상의 병원이

밀집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평균 적으로 한 동내 동일 업종 병원이

2개 이상이 되면 그때부터는

병원 바이럴 마케팅 전쟁이 치러진다 해도
과언이 아닐까 싶습니다.

 

동내 세 곳 이상의 동일 병원이 입점 되어 있다고
병원 바이럴마케팅을 꼭 해야지
신규고객 유입이 된다고?


아니야 우리 병원은 전국에서 유명한 원장님들이 계시기에
병원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돼~라고 자만심을 가지는 순간
신규고객은 바로 옆에 있는 동일 업종 병원으로
발길을 옮기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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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강남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비뇨기과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신규고객 늘리면서 병원 매출 상승이 필요하다면
GNAD만의 비뇨기과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서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비뇨기과 매출 상승하는 방법
바이럴 마케팅 상담을 받아보세요.

 

 

-GNAD 홍보 포스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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