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동 저녁 맛집 쭈삼은 남와집 철판 쭈꾸미삽겹살 먹방

by GNAD 병원홍보 2018. 4. 18.
반응형

양재동 저녁 맛집 쭈삼은 남와집 철판 쭈꾸미삽겹살 먹방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양재동에서

남와집이라는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양재동 저녁 맛집 쭈삼은 남와집 철판 쭈꾸미삽겹살 먹방

 

 

남와집 식당은

이렇게 옛날 분위기도 내면서

현대적인 분위기까지 합쳐진

식당이네요~!

양재동 저녁 맛집 쭈삼은 남와집 철판 쭈꾸미삽겹살 먹방

 

 

남와집 식당의

메인 메뉴판입니다.

써나맘은 오늘 직화말고

구이로!

철판 쭈-삼겹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양재동 저녁 맛집 쭈삼은 남와집 철판 쭈꾸미삽겹살 먹방

 

 

이렇게 아주 간단하게

상차림이 나오네요!

 

양재동 저녁 맛집 쭈삼은 남와집 철판 쭈꾸미삽겹살 먹방

 

 

그리고 곧 나온

어마어마한 쭈삼!

양이 참 많네요^^

얼른 익어라익어라~

양재동 저녁 맛집 쭈삼은 남와집 철판 쭈꾸미삽겹살 먹방

 

 

남와집 식당에서는

이렇게 직원분이

직접 자리에와서

조리까지 해주시니까

더욱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양재동 저녁 맛집 쭈삼은 남와집 철판 쭈꾸미삽겹살 먹방

 

 

드디어 완성된 쭈삼!

아주 빨갛게 익은 모습~!

탱글탱글한 쭈꾸미들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양재동 저녁 맛집 쭈삼은 남와집 철판 쭈꾸미삽겹살 먹방

 

 

이렇게 주먹밥도 있어서

다 드시면 배가 엄청 부르답니다><

 

양재동 저녁 맛집 쭈삼은 남와집 철판 쭈꾸미삽겹살 먹방

 

 

깻잎 위에

야채 올리고~

주먹밥, 쭈꾸미, 삼겹살까지

얹어주신 다음

화룡점정으로 날치알까지

셋팅한 다음 입 안으로 쏙~!

아~ 행복하다!

너무 맛이 좋네요^^

남와집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