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근처 맛집 동인동 제육볶음과 김치찌개

by GNAD 병원홍보 2018. 4. 17.
반응형

 

양재역 근처 맛집 동인동 제육볶음과 김치찌개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제가 자주 찾는

동인동 식당에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맛난 점심 후기

다시 한번 남겨볼께요!

양재역 근처 맛집 동인동 제육볶음과 김치찌개

 

 

들어와서 아주 반갑게

맞이하여 주시는 사장님과

정답게 인사한 후에

앉아서 김치찌개 하나와

제육볶음 하나를 주문했답니다.

오늘도 역시 맛난 상차림을

만들어주시네요!

 

 

양재역 근처 맛집 동인동 제육볶음과 김치찌개

 

 

사장님이 얼른 볶아주신

제육볶음~!

원래 제육볶음 엄청나게 맛있는데

오늘은 약간 별로네요^^

그래두 워낙 밑반찬이 맛있어서..

같이 먹다보면 밥 어느새 다먹어버려요....

저는 항상 2공기를 먹기에~! 갠춘갠춘

 

양재역 근처 맛집 동인동 제육볶음과 김치찌개

 

 

그리고 같이 나온 김치찌개!

동인동에서는

같이 나오는 김치찌개가 아닌

김치찌개 2개를 주문하면

개인당 하나씩 앞으로 나오기 때문에

같이 먹기 불편한사람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양재역 근처 맛집 동인동 제육볶음과 김치찌개

 

 

이런... 오늘도 밥 두공기 말끔히 클리어~!

국물까지 모조리 먹어버렸네요.

역시 동인동 맛을 배신하지 않습니다.

사장님도 워낙 친절하셔서

해달라는거 다 해주시고

정말 감동..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