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동 맛집 Pho Bon 포본 식당에서 점심특선 메뉴로!

by GNAD 병원홍보 2018. 2. 22.
반응형

 

양재동 맛집 Pho Bon 포본 식당에서 점심특선 메뉴로!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점심식사로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포본 Pho Bon 이렇게 읽는 거 맞나? ㅎㅎ

어찌되었던

베트남 쌀국수를 먹고 왔습니다.

 

양재동 맛집 Pho Bon 포본 식당에서 점심특선 메뉴로!

 

 

사람이 많다길래 기다려야 하나~?

했더니 운좋게 바로 들어갔네요!

 

 

양재동 맛집 Pho Bon 포본 식당에서 점심특선 메뉴로!

 

 

들어가서 점심 특선메뉴인

쌀국수랑 볶음밥이 같이 나오는 것을

주문했습니다.

왜냐하면 써나맘은 선택장애이기 때문이죠 ㅎㅎㅎㅎ

두개 중 뭐 먹을까 하다가

반반 먹자! 해서 주문한 메뉴 ㅎㅎ

 

 

양재동 맛집 Pho Bon 포본 식당에서 점심특선 메뉴로!

 

 

이렇게 반반이 나온답니다.

개개인의 양으로 따지자면

별로 양이 만족스럽지 못하겠지만

두개 한번에 다 드시면

배가 엄청나게 부르답니다!

 

 

양재동 맛집 Pho Bon 포본 식당에서 점심특선 메뉴로!

 

 

이것은 볶음밥인데요. 고기와 계란도 같이 볶았네요 ㅎㅎ

옆에 소스가 따로있어서

뿌려서 드시거나 하시면

되게 맛있습니다.

 

 

양재동 맛집 Pho Bon 포본 식당에서 점심특선 메뉴로!

 

 

그리고 쌀국수의 모습인데요.

맑은 국물에 감탄하네요~

국물맛 시원하구요.

양은 적어보이는데

그 이유는 반반세트이기 때문이죠!

 

 

양재동 맛집 Pho Bon 포본 식당에서 점심특선 메뉴로!

 

 

이렇게 취향대로 숙주를 얹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양파도 있으니까 같이 얹어주세요!

양재동 맛집 Pho Bon 포본 식당에서 점심특선 메뉴로!

 

 

이렇게 말이죠 ㅎㅎㅎ

그리고 신나게 드셔주시면 되는데요.

맛이 깔끔하면서

깊은 맛이 느껴지네요.

베트남에서 먹는 쌀국수의 맛이 아닌

우리나라 입맛, 취향에 맞추어

만들은것 같네요

 

그래서 더욱 맛있는 포본!

한번쯤 가볼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