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류동 대구뽈탕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식당으로 출격!

by GNAD 병원홍보 2018. 1. 31.
반응형

 

오류동 대구뽈탕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식당으로 출격!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오류동에 위치한

김상훈 당진 아구동태 찜탕 이라는

식당으로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위치가 표기가 안되네요 ㅠㅠ

 

오류동 대구뽈탕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식당으로 출격!

 

 

지난번에 대구탕을 무지하게

맛있게 먹었던 식당이라

기대하면서 들어온 식당에서

오늘은 대구뽈탕을

주문했습니다!

 

 

오류동 대구뽈탕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식당으로 출격!

 

 

얼마 지나지 않아서

기본 찬들이 깔려졌는데요!

특히 김치가 넘나 아삭하고

맛이 좋아서

식사 나오기 전에

한번 리필해버렸어요!

아직까지는 아주 만족!

 

 

오류동 대구뽈탕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식당으로 출격!

 

 

그리고 바로 나와주신 대구뽈탕!

이 식당에서 대구뽈탕은

처음이라서 기대되네요!

 

 

오류동 대구뽈탕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식당으로 출격!

 

 

오동통한 대구살 위로

각종 양념과

고니, 알 그리고

팽이버섯과 두부까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들이네요!

 

 

오류동 대구뽈탕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식당으로 출격!

 

 

딱 보기에도 얼큰해 보여서

아~ 맛있겠다 라고

생각하고 먹어보니까

으어!?

맛이 왜이래!?

대구살 자체는

완전 도톰하고 맛이 좋지만

양념이 하나도 안벳어...ㅠㅠ

내가 잘못한건가!?

국물도 그냥 그럭저럭...

조합이 안맞는 느낌!?

생 대구살을 먹는 느낌이에요 ㅠㅠ

흑... 실망이야

너무나 기대했건만...

 

어찌어찌 밥만 겨우 먹고 나왔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