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뱅뱅사거리 맛집 점심식사로 얼큰수제비를! THE SSON!

by GNAD 병원홍보 2018. 1. 22.
반응형

 

뱅뱅사거리 맛집 점심식사로 얼큰수제비를! THE SSON!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점심식사로

뱅뱅사거리 근처

더 쏜 (THE SSON) 이라는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혼밥족들도 많이가고

근처에 저렴하게 먹기는

딱 좋은 식당인거 같아요!

 

뱅뱅사거리 맛집 점심식사로 얼큰수제비를! THE SSON!

 

 

이렇게 문짝(?) 앞에

메뉴판이 써있어서

쉽게 고르고 들어갈 수 있어서

선택장애인 저한테

되게 편했지 뭐에요~!

들어가기 전에는 매콥돼지갈비찜을

먹어보겠다 했져..ㅎ

 

뱅뱅사거리 맛집 점심식사로 얼큰수제비를! THE SSON!

 

 

안에 들어가서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국물있는 음식이

더 끌리는 거 같고

주변에서도 많이들 드시길래

얼큰수제비로 급 변경!

가격도 참 착하니

좋네요~!

 

 

뱅뱅사거리 맛집 점심식사로 얼큰수제비를! THE SSON!

 

 

6천원의 가격으로

이정도가 나오네요~!

대박스!

근데 얼큰한게 맞나...? 싶을 정도로

국물이 맑네요...

콩나물국 보는 느낌..ㅎ

 

 

뱅뱅사거리 맛집 점심식사로 얼큰수제비를! THE SSON!

 

 

그러나 맛을 보니까

왜 얼큰한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다른 의미로 얼큰하네요^^

해산물의 맛과 된장의 맛이

잘 어울러져

속 든든하게 먹고왔습니다.

얼큰하긴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