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리,따오,소다

너무나 이쁜 말티즈 우리 소다 애교가 끝장나네요~!

by GNAD 병원홍보 2017. 11. 13.
반응형

너무나 이쁜 말티즈 우리 소다 애교가 끝장나네요~!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우리집의

이쁜 둘째 딸래미

사춘기소녀 소다에요><

 

말티즈종으로

말티즈 중에서도 엄청나게

이쁜 외모로~!

지나다니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쁨을 받고있는

우리 소다~

인기가 너무나 좋아요 ㅠ^ㅠ

우리소다 이러다 납치당하지 않나몰라요~

 

 

 

 

너무나 이쁜 말티즈 우리 소다 애교가 끝장나네요~!

 

 

우리소다는 너무나 이쁜데...

많이 먹질 않아서

몸이 너무나 말라버렸어요..

그래서 매일 비싼 간식과

홍삼, 오메가 등 몸에 좋은

간식들만 먹인답니다...

 

사람보다 좋은 음식 먹는

우리 소다~!

쭉뻗은 몸이 너무나 선이 이쁘네요~

 

 

너무나 이쁜 말티즈 우리 소다 애교가 끝장나네요~!

 

 

가끔 몸에

목도리나

옷을 둘러주면

더 이뻐지는 우리 소다~

 

 

너무나 이쁜 말티즈 우리 소다 애교가 끝장나네요~!

 

 

헤헤 이사진은 당돌하게 나왔네요~!

땡글땡글한 눈을 가진 우리 소다!

 

 

너무나 이쁜 말티즈 우리 소다 애교가 끝장나네요~!

 

 

올려다볼때 매력이 넘치는 우리 소다

진짜 이쁘죠~?

저는 개인적으로

저 귀의 분홍색이 너무나 맘에들어요^^

너무 가냘파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랍니다..

 

 

너무나 이쁜 말티즈 우리 소다 애교가 끝장나네요~!

 

 

바라만보고있어도

기분좋아지게 만들어주는

소다의 매력에 퐁당~

 

 

너무나 이쁜 말티즈 우리 소다 애교가 끝장나네요~!

 

 

또 놀러오세요~♡

 

우리 소다가 항상 기다리고 있사와요~

 

마지막으로 우리 소다

 

괴롭히기~!

 

반응이 너무나 귀엽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