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근처 맛집! 원조마산아구복전문점 섞어탕 최고네요!

by GNAD 병원홍보 2017. 11. 6.
반응형

 

양재역 근처 맛집! 원조마산아구복전문점 섞어탕 최고네요!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오늘 점심으로는

양재역에서 아주 맛있는

"원조 마산아구-복 전문점" 식당으로

다녀왔답니다^^

 

양재역 근처 맛집! 원조마산아구복전문점 섞어탕 최고네요!

 

 

 

양재역 1번출구에서

쭉 내려오다보면

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너무나 수월해요!

 

 

 

양재역 근처 맛집! 원조마산아구복전문점 섞어탕 최고네요!

 

 

아귀 전문점이라서

아귀의 효능을 써놨네요~

피로회복이나 숙취에도 도움이 좋은

아귀~!

써나맘은 아구찜을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과연 아귀탕이랑 아귀가 들어간

섞어탕의 맛은 어떨지

너무나 궁금했답니다^^

 

 

양재역 근처 맛집! 원조마산아구복전문점 섞어탕 최고네요!

 

 

점심에는 점심특선요리로

주문을 받으시는데요~!

아구탕부터~ 계란말이까지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드실 수 있어요 가성비가 아주 좋죠!

 

 

양재역 근처 맛집! 원조마산아구복전문점 섞어탕 최고네요!

 

 

이렇게 기본 찬들이 깔리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가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뭘 넣으셨는지 몰라도

새콤 달콤하니~ 완전 김치맛나용!
요리 나오기전에 김치 한번 리필해버렸답니다^^

 

 

양재역 근처 맛집! 원조마산아구복전문점 섞어탕 최고네요!

 

 

그리고 주문한 섞어탕의 모습!

처음에 그냥 아구탕만 먹을까

섞어탕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국물을 생각해보니

꽃게로 국물에 감칠맛이 더 날 것 같아서

섞어탕을 주문했습니다~

양이 엄청나게 많죠!?

 

 

양재역 근처 맛집! 원조마산아구복전문점 섞어탕 최고네요!

 

 

끓으면 끓을수록

진~한 맛이 우러나서

완전 맛있어요~

술을 먹지도 않았는데

해장되는 느낌이랄까....?

얼큰하니 완전 제스타일~

밥 두공기를 후딱 해치워버렸어요~!

 

 

양재역 근처 맛집! 원조마산아구복전문점 섞어탕 최고네요!

 

 

이렇게 토실토실하게

살점도 많이 들어있고~

소스에다가 푹 찍어서

먹고 밥이랑 또 먹고~

말아서도 먹고~

아주 먹기만 한 하루였네요~!^^

너무나 맛있답니다^^

 

-총평-

맛 : ★★★★★

위생 : ★★★★☆

가성비 : ★★★★★

다시 오고 싶은 마음 : ★★★★★

 

모든 총평은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작성한 평이며 절대로

돈이나 물품을 받아 작성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