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성비 좋은 철판볶음밥 ::유가네닭갈비::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by GNAD 병원홍보 2018. 12. 10.
반응형

가성비 좋은 철판볶음밥 ::유가네닭갈비::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오늘 먹을 메뉴는 철판볶음밥인데요.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메뉴인

철판닭갈비! 그 중에서 닭갈비를 다 먹고

볶음밥을 꼭 먹고는 하는데요.

 

위가 작아서 볶음밥까지 먹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유가네닭갈비에서 판매하고 있는

철판닭갈비볶음밥인데요.

 

처음부터 볶음밥으로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좋구요.

가성비도 정말 좋아서 한끼로 먹기에는

정말 좋은 식당이랍니다.

가성비 좋은 철판볶음밥 ::유가네닭갈비::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가성비 좋은 철판볶음밥 ::유가네닭갈비::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유가네닭갈비 식당에는

이렇게 닭갈비부터 먹을 수 있는 닭갈비메뉴와

볶음밥부터 먹을 수 있는 볶음밥메뉴가 있구요.

세트메뉴로 먹으면 더욱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답니다.

 

써나맘도 철판닭갈비와 라면사리, 모짜렐라치즈,

음료수 세트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2인에 17000원으로 정말

가성비 좋게 드실 수 있죠.

가성비 좋은 철판볶음밥 ::유가네닭갈비::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그리고 기본적인 반찬들은

직접 셀프바에 가셔서 가져오시면 되는데요.

샐러드부터 쌈무, 쌈장 및 국물김치에

우동국물 등등 엄청 많은 반찬들이 있어서

먹을 수 있을 만큼만 덜어오시면 되요.

 

과하면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남기 때문에

먹을 수 있는 만큼만 가져와서

남기지 않도록 먹는게 가장 중요하겠죠?

가성비 좋은 철판볶음밥 ::유가네닭갈비::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그리고 어느정도 지나면 오늘의 메뉴인

닭갈비와 라면사리까지 같이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반을 갈라서

면, 밥 이렇게 나눠놨는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정말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부터 되더라구요 ㅋㅋ^^

가성비 좋은 철판볶음밥 ::유가네닭갈비::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이건 면사리인데 맛을 보니

그 편의점에서 파는 예전에 많이 먹었던

라면볶이맛이 나더라구요.

 

라면사리는 엄청 빠르게 드셔야하는데

빨리 드시지 않고 구경하다가는

뿔어터지고 엄청나게 부피가 상승한

라면의 크기를 경험하실 수 있기에

빨리드시는 것을 권장해드려요 ㅋㅋ

가성비 좋은 철판볶음밥 ::유가네닭갈비::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그리고 이건 볶음밥!

닭갈비를 다 드신 후 볶아먹는

그 비주얼 그대로 나오구요.

양념도 정말 잘 버무러져있고

닭갈비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밥 사이에 모짜렐라치즈가

가득가득하여

쭉쭉 늘어나는 밥을 볼 수 있답니다.

가성비 좋은 철판볶음밥 ::유가네닭갈비::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ㅁ

 

이렇게 밥 사이사이에 모짜렐라치즈가

가득가득하고, 정말 양이 많고

고소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양도 정말 너무 많았구요.

물론 맛도 정말 좋았던

유가네닭갈비!

 

철판볶음밥 정말 잘 먹고 갑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된다면

간단하고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유가네닭갈비에 철판닭갈비로

든든하게 점심 한끼 채워보시는 것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