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 곱창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by GNAD 병원홍보 2018. 11. 26.
반응형

영등포 곱창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되게 오랬만에 찾아와서 설레는 마음으로

맛집 하나 알려드려보도록 할게요^^

 

바로 영등포 곱창 맛집!

영등포 먹자골목에 있는 엄청난

맛집들 사이에서 찾은

::토평한우소곱창::

식당을 방문하였답니다~!

 

영등포 곱창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날씨가 추운데도 홀 안에는

사람이 가득가득 ㅠㅠ

웨이팅을 끝으로 겨우 자리에 앉은

써나맘은 무엇을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곱창모듬으로 주문했어요..ㅠㅠ

(이럴거면 고민은 왜 했는지 싶어요..)

 

그래도 곱창 먹을 생각에

신나버린 써나맘!

영등포 곱창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사실 써나맘이 영등포 먹자골목에 위치한

수~많은 곱창 맛집들 사이에서

토평한우소곱창 식당을 선택한 이유로는

가게 앞에 떡하니 입간판에 써져있는

찌개 무한리필이었어요...ㅋㅋ

밥 먹으면서 술 한잔 같이 하고 싶었던

써나맘은 찌개의 끌림을 떨치지 못했죠 :)

영등포 곱창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그리구 써나맘이 곱창을 정말 좋아하는 이유는

거의 대부분의 곱창 식당들이

이렇게 간이랑 천엽을 서비스로 주시곤해서

이미 곱창 먹기전부터 행복할 수 있다는 점이죠.

 

비주얼은 약간 그럴수도있구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들이지만

써나맘에게는 정말 호! 극호의 메뉴랍니다^^

영등포 곱창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그리고 나오자마자 써나맘을 화들짜 놀라게 만든

곱창모듬!

기본적으로 나오는 사이드

 떡과 새우도 있구요.

막창 곱창 대창에 염통까지

구성이 정말 좋아요~!

영등포 곱창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어느정도 익었을때 마늘도 같이 구워주었구요.

구우면 구울수록 점점 매력 터지네요^^

비주얼 폭팔하는 곱창에 써나맘의

침샘은 폭포수처럼 침이 흐르네요 ㅠ

영등포 곱창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이렇게 마약가루까지 뿌려져있는

곱창 막창 대창과 염통을

신나게 먹어주니

어느샌가 써나맘의 배는

빵빵해졌답니다.

 

간만에 찾아와서 신나게 먹을것만

자랑하네요...ㅎㅎ

 

그래두 정말 맛있었던

영등포 곱창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