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계산 근처 점심으로 남원추어탕! 뜨끈하게 마무리했어요!

by GNAD 병원홍보 2018. 6. 12.
반응형

청계산 근처 점심으로 남원추어탕! 뜨끈하게 마무리했어요!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청계산에 가볍게 산책을 다녀온 뒤에

자주 다니는 맛집인

남원추어탕 식당에 다시 찾아왔어요~!

실은 산책은 핑계구요~

추어탕이 먹고싶어서...ㅎㅎㅎ

청계산 근처 점심으로 남원추어탕! 뜨끈하게 마무리했어요!

 

 

역시나 여느때처럼

아주 맛깔스러운

반찬들을 셋팅해주시는군요~!

이러니까 만원이라는 돈을 내고도

아주 자주 찾을 수 있는거같아요~!

청계산 근처 점심으로 남원추어탕! 뜨끈하게 마무리했어요!

 

 

갓 나온 추어탕입니다!

아주 뜨끈뜨근해보이는게 정말 맛있어보이죠~!?

청계산 근처 점심으로 남원추어탕! 뜨끈하게 마무리했어요!

 

 

이것 저것 넣어주시고

한술 푹 떠서 드셔주시면

진짜 행복~!

여름이 이제 다 왔는데요

이미 몸보신 다하는 기분이에요~!

청계산 근처 점심으로 남원추어탕! 뜨끈하게 마무리했어요!

 

 

또 잊을 수 없는 거라면

바로 이 강황밥!

정말 특이하여 처음에 봤을때는

지짜 이거 카레밥인가!?

싶었다는...ㅋㅋㅋㅋ

강황으로 밥을 지어서

몸에 더 좋으라고 하는 취지인 것 같습니다.

왠지 모르게 기운이 솓는 점심~!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