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밥愛빠지다 양재점에서 점심 세트메뉴로 배부르게!

by GNAD 병원홍보 2018. 5. 30.
반응형

김밥愛빠지다 양재점에서 점심 세트메뉴로 배부르게!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 점심으로 아주 간단하고 배부르게 먹기 위하여

김밥愛빠지다 라는 식당에

다녀왔답니다^^

길 가다가 자주 보았던 곳이라

사람 많이 간다는 것을 알기에 저도 한번

가보았습니다^^

김밥愛빠지다 양재점에서 점심 세트메뉴로 배부르게!

 

 

벽에도 걸려있긴 하지만

각 테이블마다

따로 메뉴판이 있구요!

써나맘은 오늘 세트메뉴로!

수제등심까스와 우동, 주먹밥(선택) 까지

가능한 가성비 좋은 메뉴로

주문해봤습니다^^

 

김밥愛빠지다 양재점에서 점심 세트메뉴로 배부르게!

 

 

주문한지 별로 되지 않아서

나온 첫번째 메뉴로는

주먹밥인데요.

써나맘은 김치주먹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맛은 예전에 얌샘에서 판매했던

천원짜리 주먹밥과 맛이 비슷하네요.

얌샘도 아마 가격이 많이 올랐을거에요...

물가가 많이 올랐으니까..

여튼 맛은 그냥... 김에다가 싸먹는 김치김밥정도?

 

김밥愛빠지다 양재점에서 점심 세트메뉴로 배부르게!

 

 

그리고 우동이 나왔는데요.

딱 미니우동 사이즈

되게 작게 나오네요?

이 것도 별다르게 큰 맛은 없었구요.

그냥 오뎅 국물에 넣어 주는 우동 맛이었습니다^^

김밥愛빠지다 양재점에서 점심 세트메뉴로 배부르게!

 

 

그리고 돈까스가 나왔는데요.

돈까스에 비해서 그릇이 너무 커가지고....

되게 조그맣게 느껴지네요.

맛은 좋았어요!

돈까스가 바삭하고 소스와 잘 어울렸죠.

암그래도 돈까스 잘 못만들기는 힘드니까..^^

세트메뉴는 배가 엄청 부르긴 하지만

맛은 크게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맛있게 먹긴 했지만 기대를 너무 많이 했는지

그렇게 크게 느끼진 못했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