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리,따오,소다

우리집 말티즈 하리 근황을 소개합니다~!

by GNAD 병원홍보 2018. 5. 4.
반응형

 

우리집 말티즈 하리 근황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는 간만에 우리집 기염둥이

말티즈 하리의 근황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아주 간만에 찾아왔죠~?

요 근래에 미용까지 해서 엄청나게 이쁘답니다 ㅎㅎ

우리집 말티즈 하리 근황을 소개합니다~!

 

 

윽...밖에 산책 나갔다왔더니

발이 연탄이 되어버렸어요 ㅎㅎ

그래도 자신만만한 얼굴이 더 이쁘지 않나요!?

 

우리집 말티즈 하리 근황을 소개합니다~!

 

 

사진찍을 때 되면 이렇게

쨰려본답니다 ㅋㅋㅋ

기여어죽겠어요~!

 

우리집 말티즈 하리 근황을 소개합니다~!

 

 

자다가 사진찍으니까

또 째려보기..ㅡ.ㅡ

 

 

우리집 말티즈 하리 근황을 소개합니다~!

 

 

자는데 눈뜨고 자는 우리 하리입니다..

가끔 잠꼬대도 해요 ㅋㅋㅋ

코도골고

기여워 ㅠㅠ

 

 

우리집 말티즈 하리 근황을 소개합니다~!

 

 

킁킁이를 해줬더니

신나서 킁킁거립니다.

이게 스트레스 푸는 것에 있어서는

최고봉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