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by GNAD 병원홍보 2018. 3. 23.
반응형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신림동에 일이 있어서

찾아갔다가

저녁시간이 좀 지난 시각에

배가 고파서

삼겹살집을 찾다가

'이화생고기식당'이라는 곳을

발견하였는데요!

한번 소개해볼게요!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순대타운 지나서

길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골목쪽에도 입구가 또하나 있어서

양쪽에서 손님을 받네요 ㅋㅋ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이왕 먹을거 여러가지 한번에 먹자 해서!

써나맘은 이화모듬세트B로 주문!

삼겹살과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계란찜까지!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그리고 반찬이 차려지는데

고기먹을때 궁합이 너무나 잘 맞는

명이나물까지 나오네욧 ㅎㅎ

아 행복해라~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이렇게 두툼한 삼겹살까지!

만족만족!

이쁘게생겻네요 ㅎㅎ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그리고 삼겹살을 올리고

뒤늦게 깨닳은... 사진을 찍지 못했다는 사실 ㅋㅋㅋ

나머지라도 찍을게용!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이렇게 고기 올리고!

마늘과 양파 버섯

부추 콩나물 김치까지

전부다 올려주세요~!

아 행복하죠?

사진만봐도~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고기는 3번 뒤집는 동안에

다 구워야 한다는 저의 철학!

그래야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나만그런가~?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어느세 노릇노릇 완벽하게

구워졌군요!

아 군침이 돕니다~

얼른 먹고싶어서

안달이났네요 ㅎㅎ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그리고 같이 주문한 냉면까지!

시원한 국물이 너무나 끌려서

냉면까지 주문해버렸네요 ㅎㅎ

 

 

신림 맛집 이회생고기식당! 삼겹살은 역시 진리!

 

 

이렇게 올릴 수 있는 모든 것은

다 올려버리고!

한입만!!!을 외치면서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

온갖 여러가지 맛이 혼합되서

더욱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아~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