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시한판 롯데월드점 커플세트로 초밥과 미니우동까지~!

by GNAD 병원홍보 2018. 3. 12.
반응형

 

스시한판 롯데월드점 커플세트로 초밥과 미니우동까지~!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써나맘이

롯데월드에 놀러갔다오면서

롯데월드 입장하기 전!

배좀 채우고 들어가자 해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스시한판!

이라는 식당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려고합니다^^

 

 

스시한판 롯데월드점 커플세트로 초밥과 미니우동까지~!

 

 

바로 입구에 위치해서 찾기가

정말 수월해요!

스시한판 롯데월드점 커플세트로 초밥과 미니우동까지~!

 

 

바깥에 메뉴판이

따로 존재해서

미리 보고왔지만

들어오니까 더 다양한 메뉴가 있네용~

써나맘은 오늘 커플세트A로!

주문하였답니다~!

 

 

스시한판 롯데월드점 커플세트로 초밥과 미니우동까지~!

 

 

이렇게 먹기 전에

샐러드가 나오는데요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

먹기전에 입가심으로 먹기

딱 좋습니다^^

 

 

스시한판 롯데월드점 커플세트로 초밥과 미니우동까지~!

 

 

그리고 커플세트A의 메뉴인

미니우동!

초밥만으로는 양이 모자른데

미니우동까지 먹어버리면

양이 딱 맞습니다.

설계 잘하셨네요~ㅎㅎ

 

스시한판 롯데월드점 커플세트로 초밥과 미니우동까지~!

 

 

이렇게 스시한판이 나오구요!

이게 1인분이 아니라 2인분!

커플이서 한개씩 노나먹으라는 거네요^^

제가 아는 초밥도있고

모르는 초밥도있지만..

매번 생각하지만

유부랑 계란같은 초밥은

빼주셨으면..ㅠㅠ힝

딴거먹고시푸...

 

스시한판 롯데월드점 커플세트로 초밥과 미니우동까지~!

 

 

가까이서 찍으니까

더욱 윤기가 도네요~!

맛은 정말 다 좋았구요!

저는 간장새우 초밥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입안에서 살살 녹아버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