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역 근처 서가앤쿡! 분위기 좋은 연인 데이트코스

by GNAD 병원홍보 2018. 1. 2.
반응형

 

신림역 근처 서가앤쿡! 분위기 좋은 연인 데이트코스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번에 새해 기념을 맞이하여

간단하게 분위기좀 내볼까 하여

서가앤쿡 신림역점을 다녀왔는데요!

역시 서가앤쿡은

연인들이 많더라구요.

분위기 괜찮은

연인 데이트코스로 딱인

서가앤쿡!

제가 뭘먹었는지 알려드려도 될까요~? ㅎㅎ

 

 

 

신림역 근처 서가앤쿡! 분위기 좋은 연인 데이트코스

 

 

서가앤쿡을 가시면 대부분 드시는 것이

한상차림일텐데요.

 

써나맘도 여지없이 한상차림!

너무 바빠서 그런지 원래 나오는

한상 판이 없더라구요!

목살 한상차림으로 주문하고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로

주문했습니다.

 

 

 

신림역 근처 서가앤쿡! 분위기 좋은 연인 데이트코스

 

 

한상 거하게 차려진 서가앤쿡 한상차림!

제가 간간히 찾아오는 식당인데요.

특히 목살이 진짜 맛있는데요.

신림역점 바빠서 그런지 오늘은

진짜 맛이 없네요 ㅎㅎ

맛은 그렇다 쳐도

고기가 오늘따라 엄청나게 질기고

이미 식어버린채로 나와서

기대이하..

그동안 되게 맛있던 제 모습이

처량해지는 순간이네요...ㅎ

 

 

신림역 근처 서가앤쿡! 분위기 좋은 연인 데이트코스

 

 

게살오이스터파스타는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 했지만

제가 원래 파스타를 잘 안먹기 때문에..ㅎ

딱히 평할게 없다고 봅니다^^

한상 차림중에서 제일 맛있었다고 하면,

그냥 사이드로나온 감자튀김과 연근튀김이네요.

신림역점 분발하셔야겠어요~!

그 동안 맛있었는데 오늘 왜이럴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