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정보

배우 김주혁씨 부검 결과와 빈소..ㅠㅠ

by GNAD 병원홍보 2017. 10. 31.
반응형

배우 김주혁씨 부검 결과와 빈소..ㅠㅠ

 

 

어제 안좋은 소식이 있었죠ㅠㅠ

 

1박 2일에서 큰 활약으로

 

대중들과 점차 가까워지고 있었던

 

배우 김주혁씨의 교통사고 차량전복 사망사고 소식...다들 들으셧죠

 

어제 실시간으로 듣고도 지하철을 탓는데

 

지하철에서도 모든 사람들이 검색하고 난리 났더라구요..

 

현재는 부검결과까지 나왔는데

 

직접 사망 사인은 즉사 가능 수준의 두부 손상으로 인하여 사망하였다네요..

 

심근경색으로 추측하고 있긴한데 모든 사람들이

 

배제할순 없고 추후 검사를 더 해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약물 및 조직검사는 일주일 가량 소요된다네요

 

그리고 배우 김주혁씨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입장으로써 31일 오후 3시부터

 

서울 현대아산병원에 마련된다고 한다네요..

 

정말 안좋은 소식이죠...

 

정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안타깝네요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