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 푸드피아 계란말이 김밥 분식집으로는 최고!

by GNAD 병원홍보 2017.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오늘은 어제 저녁에 분식으로 먹었던

신림동 맛깡패~!

계란말이 김밥이 진짜 맛있는

"푸드피아" 분식집으로

다녀왔답니다!

신림 푸드피아 계란말이 김밥 분식집으로는 최고!

 

 

 

위치는 3번출구로 쭉올라오다보면

길가에 떡~! 하니 계란말이 김밥이

나열되어 있는 곳인데요.

식당 자체는 비좁지만

맛은 끝내주는

푸드피아~!

여러가지 분식을 먹고왔는데

사진 소개 한번 해드릴게여^^

 

 

 

신림 푸드피아 계란말이 김밥 분식집으로는 최고!

 

 

첫번째로 계란말이 김밥!

제가 신림동 지나다니면서

이것만큼은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

했었던 메뉴인데요.

길가에서 계란말이 김밥을 나열해놓으셔서

정말 지나갈때마다 군침돌아서

너무 힘들었어요..

드디어 오늘 먹어보는 날이네요~!

 

 

신림 푸드피아 계란말이 김밥 분식집으로는 최고!

 

 

이렇게 원조김밥을 싼다음에 계란말이로

감싼 모습인데요~!

맛은 뭔가 특별한게 들어간 것은 없지만

왠지 모르게 엄청 맛이있다는..

맛의 비결이 뭘까...!

어찌되었던 기대했던 이상으로

맛이 좋았던 계란말이 김밥!

 

 

신림 푸드피아 계란말이 김밥 분식집으로는 최고!

 

 

그리고 어묵 2개!

국물까지 푸짐하게 주시니까

마음에 들어요!

어묵은 꼬치를 들고

간장을 톡톡 뿌려서

드시는 것이 정말 맛이 끝내주죠~!

그리고 김밥이나 떡볶이 먹다가

목이 막히면

어묵 국물 한사발 드시면

깔끔한 맛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신림 푸드피아 계란말이 김밥 분식집으로는 최고!

 

 

그리고 떡볶이와 튀김~!

떡볶이하면 튀김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다들 찍먹인가요 부먹인가요!?

저는 튀김 부먹을 더 좋아해요^^

촉촉하게 양념이 벤 튀김의 맛을 더욱 좋아하기 때문이죠!

 

 

 

신림 푸드피아 계란말이 김밥 분식집으로는 최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순대!

아주머니가 순대 주실때

내장 드릴까요~ 순대를 더 드릴까요~하길래

내장 많~~~이 주세요~!

했어요 ^^

쌈장과 소금, 초장! 여러가지 소스들 중에서

어떠한 것을 선호하시나요!?

저는 쌈장에 처음 찍어먹어봤는데

감칠맛이 더욱 느껴져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는 뭐니뭐니해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순대가 정말 맛있었어요~!

 

연인들 데이트 할때 간간히 분식 먹고 싶으실때!

이제 추워지는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음식들 먹고

힘내세요~!^^

 

 

-총평-

맛 : ★★★★☆

위생 : ★★★★☆

가성비 : ★★★★★

다시 오고 싶은 마음 : ★★★★☆

 

모든 총평은 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에 따라

작성한 평이며 절대로

돈이나 물품을 받아 작성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