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동 누룽지삼계탕 맛집이라는 "닭촌"에서 해물닭볶음탕을!

by GNAD 병원홍보 2018. 7. 16.
반응형

신림동 누룽지삼계탕 맛집이라는 "닭촌"에서 해물닭볶음탕을!

 

 

안녕하세요.

파란만장 써나맘이에요~!

이제 곧 내일이면 초복입니다!

그래서 써나맘도 몸보신을 하기 위하여

여러 메뉴를 검색하다가

누룽지삼계탕 식당이 있다길래

발벗고 달려갔답니다!

바로 닭촌누룽지삼계탕 이라는 식당인데요.

한번 소개해볼게요!

신림동 누룽지삼계탕 맛집이라는 "닭촌"에서 해물닭볶음탕을!

 

 

저는 오늘 다른 테이블이 모두 누룽지삼계탕을

먹고 있길래 그것으로 주문하려고 하다가

뭔가 매콤한 것이 먹고싶어서

해물닭볶음탕으로 바꿔서 주문했답니다!

신림동 누룽지삼계탕 맛집이라는 "닭촌"에서 해물닭볶음탕을!

 

 

그러면 이렇게 맛있는 해물닭볶음탕이 나오는데요.

양도 참 많구요. 내용물도 다양하고 완전 좋더라구요!

신림동 누룽지삼계탕 맛집이라는 "닭촌"에서 해물닭볶음탕을!

 

 

이렇게 낙지와 홍합 게, 닭, 오징어

쭈꾸미 뭐 안들어간 해산물이 없네요 ㅋㅋㅋ

진짜 어마어마합니다~!

신림동 누룽지삼계탕 맛집이라는 "닭촌"에서 해물닭볶음탕을!

 

 

이렇게 끓여주시면 더욱 진한 국물이 나오는데요.

딱 보기에도 얼큰하면서 시원해 보이는게

정말 대박입니다!

신림동 누룽지삼계탕 맛집이라는 "닭촌"에서 해물닭볶음탕을!

 

 

맛도 물론 깔끔하고요.

해산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엄청나게 시원한 맛!

삼계탕대신 먹길 100배 잘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더운 여름 덕분에 잘 날 것 같네요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